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직장도 없고 집도 없이 매일 길거리를 떠돌아다니는 노숙자의 난 4라고 하는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해 보세요. 거지왕 주인공이 오늘 이렇게 주인공이 되어 강도 높은 타격감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잠을 자고 있던 거지를 경찰관이 깨우면서 미션이 시작되는 데 사용하는 온갖 기술들이 생리 작용을 이용한 것이기 때문에 기대이상의 코믹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 게임 이외에도 지금까지 7탄까지 등장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스토리들이 하나로 모두 연결점을 이루고 있어서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를 이뤄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액션과 타격감이 모두 하나로 갖추어져 있어 모든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즐기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노숙자의난4 더러운 플래시게임 리뷰 더 보기

적들을 잡아 낼 때마다 경험치를 획득하게 되는데 일정치 달성하게 되면 레벨업을 하고 하나의 콤보 리스트가 생성되어 더욱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자신을 재외 하고는 모든 출현하는 것은 적으로 간주하고 이 플래시게임을 할 때에는 열심히 공격하여 높은 타격 대미지를 전달해 주셔야지 적들을 손쉽게 물리치게 됩니다.

스킬들을 보시면 오줌 싸기 트림하기 가래침 코딱지 정말이지 듣기만 해도 너무 더러운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어 공격당하는 녀석들이 너무 불쌍하게 느껴진답니다.

일곱 편 까지 게임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이라면 1탄부터 천천히 즐겨 주시면서 어떤 방법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는지 알아보도록 하세요. 

군인보다 더욱더 강력한 파워를 가지고 있는 거지왕 여러분들께서는 이 더럽지만 강력 공격력을 지닌 이 주인공으로 모조리 군사기지 내에서 군인들을 처치를 하면서 재밌게 추억의 플래시 노숙자의 난 4 병맛게임을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