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진짜 더럽고 짜증 나게 더러운 플래시중하나인 노숙자의 난 5 게임을 올려봤어요. 주인공 더러운 사나이는 길거리에서 잠을 청하고 있는 한 명의 거지 하지만 못된 경찰관이 단단한 곤봉을 이용하여 머리를 가격하면서 잠자는 호랑이의 코털을 건드린 꼴이 되고 말아요.

우리의 주인공은 평범한 사람들은 절대로 사용할 수 없는 더러운 기술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작품의 경우에는 기대 이상의 재미를 크게 누릴 수 있을 정도로 다소 당황스러운 형태로 재미나게 플레이되고 있는데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리액션이 너무 리얼하답니다. 방향키를 통해 이동을 해주시고 ASD를 가지고 모든 기술들을 조합사용할 수 있습니다.

웃긴 병맛 노숙자의난5 리뷰

횡스크롤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고 또 모든 스킬들은 3개의 키를 조합하여 사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을 사용하기 정말 좋습니다. 대부분 게임을 할 때에는 AS키가 많이 사용되고 있어 두 개의 키를 신속하게 눌러 주시기만 하여 몇 가지의 기술들이 알맞게 날아가고 있어 보다 더 효과적인 전투를 즐기시게 됩니다.

레벨업을 달성하게 될 때마다 새로운 신규 기술들을 배워 갈 수 있는데 모든 스킬들 마다 조작 방식이 서로 다르니 항상 여러분들이 직접 숙지해 주셔야 합니다.

이런 장르는 기분이 조금 울울하다 생각이 들 때 즐겨 주시면 더욱 신나고 기분을 업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즐기면서 생활의 활력소를 가득 채워 볼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더러운 똥을 사용한 공격뿐만 아니라 가래침 뱉기 다양한 스킬들을 사용해서 나오는 몬스터들을 모조리 파괴를 할 수가 있는데 여러분들께서 주인공의 앞길을 가로막는 나쁜 적들을 노숙자 게임을 하면서 모두 제거를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