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
 

타이틀 제목 

지구의 핵까지 도달하도록 깊게 땅을 파헤치는 재밌는 땅파기 게임하기

 

디기 Diggy: Mistery of the Earth's Center 리뷰

 

오늘은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더해 줄 수 있는 그런 게임을 소개해야겠다는 생각이 이렇게  준비하게 되었답니다. 한결 플레이하기 편안하고 깊은 중독성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에게 좋은 시간을 만들어 준 작품입니다. 필요한 물건들을 상점을 통해 구입하고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깊숙이 내려가는 미션을 지니고 있는데 여러분도 주저하지 마시고 지금부터 열심히 플레이를 통해 원하는 목적지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신나는 컨트롤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조작 및 컨트롤을 소개를 해드리자면 이동 ←↓→↑ 로 조작을 하면서 악당들을 모두 제거를 하도록 하세요.

상당한 내용이 좋을만큼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하여도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는 것 같은데 그야말로 중독성은 그 어느 것보다 높은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작업을 진행하면서 산소 게이지가 얼마나 남아 있는 지에 대해 지켜보셔야 합니다. 땅을 파헤칠 때에는 할 때에는 산소가 없으면 위로 올라와 충전을 해야 됩니다.

우선 무엇보다 광물을 최대한 많이 채취해 주고 상점에 되팔면서 많은 돈을 모아 주셔야지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아이템을 장만할 수 있어요.

플레이를 하면서 상점등에서 다양한 템들을 업그레이드를 하게 된다면 플레이할 때에 보다 쉽게 진행이 가능하리라고 보네요. 그리고 화면처럼 인벤토리가 부족할 때는 메시지가 나오니까 미리미리 인벤 정리를 잘해야 하세요. 정말 많은 스테이지까지 통과를 해서 화면에서 같이 이 스테이지에 도달하면 됩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스테이지를 보다 많이 가기 위해서는 항상 반복적인 플레이를 해야만 실력이 느니까 재미를 느끼면서 지금 바로 땅파기 게임하기를 플레이해주세요.~ 그럼 2000~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