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많은 분들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레바의 모험 3.0 게임하기를 플레이해봐요. 아주 멋진 모험을 담고 있는 플래시 액션 게임으로 누구나 가볍게 플레이할 수 있는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까지 다양한 버전등으로 중독성 높은 재미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스테이지를 즐기면서 실속 있는 재미를 크게 누릴 수 있는데 그야말로 다른 액션들과는 색다른 방식으로 진행을 유지하고 있어 플래시 유저들이 무척 좋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즐기는 레바의 모험 3.0 게임은 나름대로 깊은 타격감 그리고 보고만 있어도 화려함을 지는 많은 스킬들을 통해 진지한 액션이 무엇인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조작 방법이 매우 단순한데 메인 화면을 참고해 주시면 쉽게 이해하시면서 누구든지 쉽게 컨트롤 하면서 미션에서 출현하는 모든 괴물들과 진지하게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모든   등장하는 캐릭터들 마다 서로 다른 장비들을 들고 싸우고 있는데 특별이 누가 더 강력하기보다는 여러분 스스로의 컨트롤에 모든 것이 달려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적들이 나타나면 전략을 제대로 짜주시면서 상대를 신속하게 공략해 나가야 하는데 그래야만 적은 대미지를 입고 상대에게 치명상을 입힐 수 있으니까요.

 

 

우선 아이템에 있어서는 팔찌 목걸이 반지 이렇게 세가지의 템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액세서리가 매우 중요성을 차지하고 있으니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플레이 중에 곳곳에 여러가지 무기들이 존재를 하게 되는데 획득은 하지 못하지만 어떤 내용의 배경인지 그리고 어떤 스토리인지 알 수가 있을 거예요. 아무튼   진행을 하면서 자신에게 가장 맞는 직업캐릭터를 선택하신 후에 재밌게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