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
 

타이틀 제목

해변의 배구2라고 하는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무료 배구 게임하기 

 

상세리뷰

 

지금의 추천 플래시  시원한 해변가에서 2:2 배구를 하는 경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총 4명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다양한 남성들과의 재미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요. 능력이 서로 다른 캐릭터들로 플레이어가 원하는 것을 골라 플레이 할 수 있는데 특히  가장 큰 매력점이라 한다면 친구와 함께 팀원이 되어 플레이 하면서 계속서 도전해 오는 못생긴 남성들을 이겨 주시면 됩니다.

강력한 서브와 그리고 스파이크를 통해 보다 쉽게 득점을 따낼 수 있도록 집중 하면서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컨트롤 1P 이동시에는 ←↑→↓키를 사용하시고 위로 점프하려면 ; 어택‘ 2P시에는 이동 FGHT키를 이용하시고 어텍 S , 점프 A키로 대전을 할수가 있으세요.

가장 먼저 캐릭터를 선택해 주셔야 하는데 각자 마음에 드는것을 고르셔야 하는데 스피드 스파이크 블로킹 수비범위 이렇게  4가지의 스텟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파이크는 공이 머리근처에 왔을 때 날려 주시면 쉽게 상대진영으로 날려 보내면서 득점으로 연결 시긴 수 있는 지름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점수 계산에 있어서는 에이스200점 스파이크 50점 블로킹 100점 그리고 실잭을 마이너스 100점이 차감이 되고 있어서 반드시 실수를 최소화 시켜 주셔야 합니다. 스테이지가 높아질수록 난이도가 점점 올라가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 그만큼 전략을 내세우면서 해변의 배구2 무료 배구 게임의 즐거운 플레이를 이루어 주면서 멋진 경기를 지금 치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