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
 
 게임 타이틀 

똑똑하게 두뇌를 사용해서 치열하게 인공지능과 대전을 치르는 무료 PC 바둑게임하기

 상세 리뷰 

이번에 즐길 바둑의 경우에는 전 세계 국민들이 잘 알고 있는 것으로 일대일 대국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 버전의 경우에는 오락실에서 출시하고 난 후에 많은 한국인들이 좋아했던 게임인데 처음에 어떻게 하는지 튜트리얼부터 차근차근 배우면서 인공지능과 대국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도 다양한 종류의 버전들도 출시되었는데 이번 작품의 경우에는 방금 말씀드렸듯이 바둑을 알지 못하는 분들조차 쉽게 배울 수 있으며 점점 실력을 월등하게 키워 나가실 수 있습니다.

항상 새로운 재미를 느끼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오늘만큼은 반드시 적당한 시간을 투자하면서 자신만의 노하우를 지금부터 천천히 쌓아 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이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설명해 드리고 싶어요.

공략 영상 더보기

 

인공지능 바둑대전 게임 팁 더보기

알파고와의 대결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머리를 잘 사용하라!!

  • 컨트롤 조작방법은 처음에 시작하기 위해서 시프트키를 눌러서 동전을 삽입하고 엔터키를 눌러서 미션을 시작해주면 됩니다.
  • 돌들을 움직이려고 한다면 화살표 키를 눌러주시고 S키를 사용하여 돌을 배치를 할 수 있습니다.
  • 본격적으로 대전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현재 준비되어 있는 사이즈를 선택해 주셔야 하는데 자신이 실력이 좋다면 높은 것을 그렇지 않다면 적은 것을 골라 주시면 됩니다.
  • 상대와 단 한집이라도 많이 가지고 있으면 승리를 하는 방식으로 가장 긴 시간을 통해 즐거움을 확실히 안겨 주는데 지금부터 열심히 플레이를 해주세요.

 

처음이번-바둑게임의-시작하는화면-흑선백사라고-표기됨

처음 시작할 때 돌을 넣을 때에는 반드시 생각을 해야 하는데 첫 단추를 제대로 끼어야지만 순탄할 만큼 바둑 또한 그러하다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실시간 누구나 재미있고 즐거움을 더해 주는데 대국을 치르면서 흰색 돌과 검은색 돌들을 하나씩 넣을 때마다 적지 않은 생각을 할 수 있는 두뇌 보드게임이라고 할 수 있지요.

경우의 수가 엄청나게 많은 스포츠라고 하는데 저 또한 하수급에 속하고 있네요. 고수의 실력이 되려면 엄청나게 수련을 하고 플레이를 해야만 된다고 하는데 사람대 사람까지는 아니더라도 현재의 컴퓨터 인공지능과 멋진 대결을 하세요.

 

난이도선택-화면

여러분은 이렇게 자신의 실력에 맞게 난도를 고를 수가 있습니다. 직접 해보면 무엇보다 예전부터 두뇌 게임 중 가장 최고의 본좌에 이를 정도로 엄청나게 돌을 두는 수가 많이 준비되어 있을 정도로 참신한 내용을 가득 지니고 있는 플래시라 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잘 만든 작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야말로 진정한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작품인 만큼 모든 사용자들을 이번 게임을 두면서 실력을 높이 쌓아 나가며 고수의 길로 접어들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바둑대국에서-성공한모습

성공한 모습인데, 여러분들은 돌들을 한수 한수 생각하고 두어야 대결에서 승리를 할 수가 있을 거예요. 한번 대국을 시작하게 되면 승리를 하기까지 생각보다 오랫동안을 즐기시게 되는데 유저분들께서 지금 플레이를 하시는 작품은 사이즈 5는 사로세로 5칸으로 상당히 쉽게 클리어할 수 있지만 솔직히 기본기가 없다면 열판을 도전을 하여도 단 한판도 이기지 못할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