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이번 플래시는 엄청 유명한 광란의 수족관으로 알려져 있을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물고기 키우기라고 하는 재미있는 물고기 먹는 게임을 해보겠어요. 처음시작시에는 이건 피내리처럼 조그마한 작은 고기 한 마리를 열심히 컨트롤하여 육성시켜 나가는 방식으로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어서 오늘날 오기까지 참 재미를 누리고 있는 것이겠죠. 우선 물고기 키우기 게임에서 여러분들은 4가지의 난이도를 통해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열심히 경험치를 획득하여 레벨업을 달성하면서 자신의 캐릭터를 크게 육성시켜 놓아야만 마지막까지 신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물고기 먹는 게임하기 공략 리뷰 더보기

물고기 키우기 게임을 할때에는 한 가지가 아니라 다양한 4가지의 난이도 중 자신의 실력에 맞게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해주시면 되는데 무조건 한 번만 잡아먹히더라도 그대로 끝장이 나고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이런 게임이야 말로 우리들에게 있어 삶을 행복하게 유지시켜 주고 있지요. 조작및 컨트롤 이동 방향키 공격 A키를 사용해서 바다에서 모험을 할 수가 있으세요.

플레이를 진행할때에 주의할 점이라고는 여러분이 컨트롤 하는 캐릭터 보다 적은 고기라 할지라도 붉은색 표시를 하고 있다면 절대로 잡아먹을 수 없다는 점 기억하셔야 합니다.

플레이 하면서 여러 가지 아이템을 획득하게 되는데 알약 그리고 시간을 잠시동안 멈추게 해주는 시계는 반드시 먹고 주변 먹이들을 모두 신속히 잡아먹어야 합니다.

실시간으로 플레이를 이루기 너무나도 좋은 작품인 만큼 한번 즐기고 있기만 하여도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행복하고 즐겁게 해 줄 것이라 생각이 드는군요.

곳곳에 아주 위험한 어뢰나 혹은 미사일들도 속속 등장하니까 무조건 조심히 피해주면서 물고기 키우기 게임을 진행하면 거대하게 자라게 할 수가 있어요. 여기까지 미천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