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
 

타이틀 제목

광란의 수족관에서 끝까지 살아남는 것이 목표인 물고기 생존게임하기

상세 리뷰

오늘의 추천 플래시를 바로 넓은 수족관 속에서 펼치고 있는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상당히 넓다 할 수 있는 공간에서는 수많은 종류의 고기들이 좌우로 이동하고 있어 열심히 잡아먹으면서 성장시켜 나가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데 3가지의 업그레이드를 갖추고 있으며 하나씩 잡아먹으면서 육성시켜 나가야만 합니다. 중독성도 뛰어날 정도로 여지없이 좋은 시간을 지새울 수 있는데 이 플래시를 플레이 시에는 신속하게 컨트롤하여 최대한 성장시켜 나가야만 좋은 시간을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아 이렇게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순조롭게 조작이 가능한데 아래쪽에 단축키를 확인해보세요~

 

Evolvo Plus 1인용 물고기 키우기 추억의게임 조작방법

  • 컨트롤 이동 방향키
  • 공격 A키를 이용해서
  • 헤엄을 치면서 즐겁게 진행해보세요.

레벨업

화면 시작하게 되면 귀여운 알파벳에 동그란 눈이 달린 게 보일 거예요. 특별한 어떤 옵션 같은 건 누를 필요 없고  GO!라는 영어를 클릭을 하셔서 미션을 시작을 하면 되겠습니다.

레벨 업그레이드를 하는 장면인데 벌써 22 레벨이 올가 간 게 보일 거예요. 능력치는 3개 중에 하나씩 꾸준하게 올려주시고 생존확률을 올려주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사용자는 이지 노말 하드 그리고 인세인 내가지의 난이도 중 하나를 골라 주셔야 하는데 화면을 보시면 높은 것일수록 획득하는 경험치가 높아지는 것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습니다.

잠수함과물고기

실제로 바다 깊숙이에서는 그냥 물고기들만 있는 게 아닐 거예요. 군대에서 가장 강력한 비대칭 장비로 알려진 잠수함도 있을 것이고 어뢰 같은 것도 있는데 여러분들께서는 이런 것들에게 부딪혀서 대미지를 입지 않도록 하는 것도 중요하겠습니다.

우선 자신보다 적게 생긴 것만을 골라가면서 먹어 주셔야 하는데 특히 녹색으로 되어 있는 것은 독을 품고 있어 먹게 되면 일정 시간 동안 움직임이 둔해진답니다.

상어에게_잡혀먹힘

와우 보기만 해도 소름 끼치는 장면이 보이네요. 바로 상어에게 잡혀먹는 장면이 보이고 있는데 사악한 녀석에서 잡혀먹지 않도록 잘 컨트롤을 해야 하는 것도 중요하니다. 또한 그냥 단순하게 피하고 잡아먹고만을 반복하지 말고, 업그레이드를 지속해 줄 수 있도록 열심히 알파벳을 획득해 나가야 하면 특히 그물이나 덫이 나오는 경우 안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거대해진몸중간크기의물고기

해당 작품을 플레이를 진행할 때에는 자신보다 적은 고기라 할지라도 붉은색 표시를 나타내고 있으면 피해 주셔야 하고 또 일정 경험치를 도달하게 될 때마다 보너스 스텟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시도 때도 없이 바닷속에서 거대한 잠수함과 어뢰 등의 위험천만한 것들이 많이 등장하는데 역시 그걸 잘 피해 주면서 이 플래시 물고기 생존게임을 재미있게 즐겨주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