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지금의 작품은 플랫폼 게임 중에서도 최고의 본좌에 이를 정도로 슈퍼마리오게임의 경우에는 아직까지도 끊임없고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지금까지 출시된 것만 보아도 수십가지 넘을 만큼 진정한 재미도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단 한 번도 해보지 않은 분들이 없을 정도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 해보았을 것으로 예측할 수 있습니다. 

 

마리오게임의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기위해서는 주변 몬스터들을 물리치고 위험한 요소들을 하나둘씩 피해 나가며 특히 해당 게임만의 독특함이라 할 수 있는 배관속으로 들어가 색다른 모험을 즐기는 것이죠.

컨트롤하는 것도 꼭 익혀야만 진행이 가능하신데 캐릭터의 이동시에는 ←→ 두 가지 키를 사용해서 앞뒤로 이동이 가능하시고 점프 ↑ or 스페이스 앉기 ↓키를 사용을 하면 됩니다.

 

횡형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사용자는 최초 앞에서 나오는 거북이를 피하거나 발로 밟아 주면서 무찔러 주시고 상단에 있는? 표시의 블록들을 공략해 주세요.

지금 이 슈퍼마리오월드 게임은 기본적으로 버섯을 먹어야 하는데 그래야만 더욱 안정적으로 플레이를 이루어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동전은 클리어한 후 많은 보상을 주고 있으니 꼭 남김없이 먹어 주세요.

 

 

플레이하면서 중요한 것은 현란한 컨트롤을 거침없이 보여 주셔야만 적들을 제거가 가능하답니다. 하지만 오른쪽 화면처럼 다시 처음페이지로 이동되는 건 게임오버가 되면 다시 초반부터 진행을 해야 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해서 엔딩도달지점에 까지 가서 보스를 제거를 해보세요.

 

주변 곳곳에 출현하는 거북이와 식인 꽃 그 밖의 여러 강력한 몬스터들이 길목을 막아서고 있는데 잘 처치를 하면서 앞으로 가보세요. 그리고 해당 작품에서는 비밀장소가 나타나고 있는데 여러분은 다양한 경로 등을 통하여 이동해 주시면 더욱 다이내믹한 모험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