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

타이틀 제목

실시간으로 즐겨보는 식물 vs 좀비 온라인 게임하기

 

상세 리뷰

 

오늘은 매우 재미있고 시간을 엄청 때우기 쉬운 플래시 명작 게임을 즐겨보세요. 디펜스 장르인데요. 모든 사용자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해 드리고자 이렇게 해당 게임을 올려 보게 되었답니다. 식물들과 사악한 좀비들의 싸움이 시작됐는데 각 스테이지마다 우측에서 좌측방향으로 몰려오는 수많은 괴물들을 물리치는 방식으로 하늘에서 내려오는 햇빛을 획득하여 여러 가지 식물들을 땅바닥에 심어 열심히 디펜스를 이루어야 합니다. 플레이 시에는 기본 공격 방향은 5군데로 다가오고 있는 만큼 골고루 이동해 오는 경로에 필요한 식물들을 통해 열심히 공격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초반에 진행 시에는 튜트리얼부터 진행하니까 처음 하는 분들께서는 필히 튜트리얼 모드를 거치고 진행을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맵안에서-전투중인-장면

처음 시작하는 분들도 충분히 잘 해낼 수 있을 만큼 튜토리얼이 필요 없이 누구든지 아주 재미있고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시간을 꼭 가져 보도록 하세요. 시작과 동시에 공중에서는 반짝 거리는 빛이 떨어지고 있는데 마우스로 직접 클릭을 통해 하나씩 찍어 주셔야 하는데 무조건 없어지기 전까지 클릭을 해야 합니다.

좌측 방향에는 여러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식물들이 여러 가지로 놓여 있는데 각자 서로 다른 공격과 방어 형태를 다루고 있으니 플레이를 하면서 유저께서는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어떤 플래시 디펜스는 항상 머리를 써나가면서 전략적인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어 나가야 하는데 그야말로 진정한 재미도를 추구해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워낙에 유명하고 많은 분들을 알기 때문에 리뷰 소개는 지금 여기서 마칠 텐데 끝없이 등장하는 시체들을 잘 처치하면서 식물 vs 좀비 온라인 버전 게임하기를 즐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