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
 
 게임 타이틀 

한치의 오차없이 정확하게 표기된 선에 파킹을 해줘야 하는 자동차주차게임하기

 상세 리뷰 

약간 컨트롤을 요구하는 차량 핸들 컨트롤 게임을 소개해볼게요. 넓은 주차장에서 여러분은 매우 값비싼 외제 승용차를 컨트롤하여 각 스테이지마다 지정되어 있는 공간에 주차를 시도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으로 재미난 시간을 오래 보낼 수 있을 정도로 꾸준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어 많은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공략 영상 시청하기

36분 플레이타임 아래에서 플레이 버튼으로 튜트리얼 영상을 봐주세요.

 

Parking Fury 2 파킹 퓨리 II 팁 더보기

핸들을 어떻게 돌리느냐에 따라서 미션의 승패가 달려있다!!

  • 컨트롤 조작하는 법은 ←↑↓→키를 사용해서 차량을 정확하게 제어해주세요.
  • 여러분은 바닥에 새겨져 있는 노란색의 화살표를 열심히 따라가면서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까지 다른 차량들과 충돌하지 않게 해 주시면 됩니다.
  • 은근 중독성이 있어서 오랜 시간을 즐길 수 있으며 각 미션마다 한 대의 차량만을 가지고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대를 이용하여 실시간 플레이를 보이면서 열심히 즐기게 됩니다.

 

 

이번게임-처음-메인사진이-진행됨

만약 여러 차례 충돌을 통해 내구도가 모두 깎여 버리면 아쉽게도 미션을 실패로 돌아가 버리고 있으니 참고하면서 더욱 신중하게 컨트롤해주세요. 다른 무엇과 부딪히게 되면 별이 조금씩 줄어들고 있으며 이 모든 것은 스테이지가 끝나는 시점까지 모두 공유하고 있으니 열심히 시작해 주세요.

차량이 앞과 뒤에 있는 자동차를 피해서 아슬아슬하게 빠져나오는 장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유저들께서는 대부분 코너를 돌 때 난간에 충돌을 많이 하는데 여러분 또한 꺾이는 부분에서 보다 열심히 그리고 신중히 자동차 주차게임을 컨트롤하면서 좋은 시간을 가져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