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
 

타이틀 제목

오래전 큰 사랑을 받았던 플래시로 제작한 명작 추억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상세 리뷰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을 정도로 지금의 고전작품에 있어서는 많은 분들이 좋은 반응을 보여 주었습니다. 언제 보아도 다정스러운 우리의 멋진 주인공 삼십 년이 지난 오늘날까지 정만 수많은 시리즈를 통해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재미있게 플레이하였죠. 자 그리하여 오늘은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버전을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이 작품의 경우에는 매우 깔끔한 그래픽과 단조로운 컨트롤을 통해서 목적지 까지 무사히 도달할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하면 여러분들이 클리어해야 하는 레벨을 총 19단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컨트롤로는 이동 방향키 , A S키를 눌러서 진행 또한 가능한데 지금 재밌게 모험 속으로 빠져들어가 보세요.

명작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마리오 시리즈는 정말이지 모두가 참 재미를 보여주고 있듯이 어느 것을 선택하여 플레이하여도 똑같은 것 같습니다. 방향키로 이동을 하고 A로 점프 S로는 달리기를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목적지까지 이동하면서 동전들을 빼놓지 말고 모두 드시면서 높은 스코어를 달성해 주세요.

화면에서 처럼 그냥 평범한 우리 배관공 아저씨만을 컨트롤을 해서 모험을 하는 것이 아니라 귀여운 먹보 요시와 함께 즐겁게 할 수가 있습니다. 요시라는 녀석에 대해서 알다시피 이놈은 나쁜 녀석들을 입에 머금고 악당들에게 그걸 발사해서 상대편들을 제거를 할수가 있습니다.

개인 적인 생각이지만 지금과 같은 플랫폼 게임 중에서는 아마도 지금 것이 그 어떤 것과 비교를 하여도 으뜸이 될 것이라 장담합니다. 지금 즐겨주시는 추억 슈퍼마리오 게임은 한 가지의 스테이지만 제공되는 것이 아니며, 다양한 스테이지가 등장을 하게 되는데 스테이지 단계가 올라가면서 더욱 맵이 복잡한 형태로 준비되고 있어 그만큼 실수를 유발하고 있는데 조심히 컨트롤하면서 목적지로 이동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