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
 

타이틀 제목

순발력을 잘 발휘해서 하는 스포츠 장르의 즐거운 탁구게임하기

 

상세리뷰

 

귀여운 캐릭터가 총출동하는 스포츠 게임을 재밌게 해보세요. 오늘의 주인공은 바가지 머리를 하고 핑크색 운동복을 입은 아이가 오늘 주인공인데 여러가지 남자캐릭터를 모두 시합에서 이겨서 여러분들께서 챔피언이되어보세요.상당히 귀엽고 깜찍한 여러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재밌게 시합을 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을 진행하시는 사용자는 레벨 1부터 시작하여 점점 실력을 좋은 주인공들과 맞 승부를 펼쳐 나가게 되는데 마우스 하나만을 가지고 플레이를 하고 있어서 인지 순조롭게 플레이를 유도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간한히 마우스를 조절해서 플레이가 가능하시며 성공과 실패를 할 때 마다 재미난 리액션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경기가 재미있게 느껴지고 있으며 다른 탁구들과는 조금 차원이 다른 느낌을 제공해 주고 있어서 인지 오늘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립니다.

우선 사용자는 언제나 위쪽이 아닌 하단에서 경기를 시작하게 되는데 서브는 5점씩마다 상대와 번갈아 가면서 5번씩 서브를 넣게 됩니다. 플레이를 할때에는 마우스 드래그를 적당히 잘해 주셔야 하는데 너무 약하게 하면 네트에 걸릴 수 있고 반대로 빠르게 하면 너무 멀리 날아가 아웃될 수 있습니다.

초반 1레벨은 크게 어려움을 느낄 수 없는데 그냥 각도 조절을 할 필요없이 날아오는 공만 정확하게 받아 쳐 주시면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 플래시 탁구게임을 하면서 11승을 만들어야 승리를 하게 되는데 뭐 단 3분 정도면 쉽게 클리어 하고 다음 상대와 똑다른 형태로 플레이를 진행하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