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스릴감이 그리고 박진감이 넘치는 달리기 한게임 고군분투를 지금부터 열심히 플레이해보세요. 참으로 진정한 재미를 가득 제공받을 수 있을 만큼 적지 않은 즐거움을 크게 누릴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그만큼 해당 게임은 분명 좋은 시간을 채워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아니 무슨 서커스 묘기를 하나요? 장검위에 올라가서 하늘을 내려다보는 야옹이 참 귀엽습니다. ㅎㅎ 열심히 압착기를 사용하고 점프를 정확하게 하여 최종 목적지까지 무조건 무사히 이동해 주셔야 합니다. 지금 하시는  이 게임의 경우에는 정해진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준비된 맵을 최선을 다해 컨트롤하여 높은 스코어로 통과하는 미션을 해결해 나가도록 하세요.

 

한게임에서 서비스 했던 고군분투 플래시게임 공략 리뷰 더보기

다른 달리기와는 매우 다르게 미션을 엄청 빠르게 끝마칠 수 있는데 하지만 엄청 어려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을 만큼 적당한 시간을 투자해야만 가능합니다.

 

조금은 어렵다 할 지라도 튜토리얼과 여러 차례 플레이를 이루어 낸다면 충분히 6단계까지 완벽하게 한게임 고군분투의 미션을 공략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엽전을 모두 먹게되면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으며 특히 지붕을 하나씩 통과해 나갈 때도 여지없이 추가적인 점수를 보상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좋은 시간을 제공해 주고자 이런 달리기 플래시를 마련하였으니 모두가 부담없이 즐기면서 행복한 하루를 맞이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