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1인용 원피스 게임 (루피)


이시간엔 인기 애니메이션중에 거의 탑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 할정도로 매우유명한 애니를 베이스로 제작한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를 즐겨보겠어요.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는 원피스의 게임으로 한결 재미있고 단순한 컨트롤을 지니고 있어 서인지 언제 플레이 하여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우리나라 방영을 하였던 애니메이션 주인공들이 등장하고 있는 것만큼 분명 좋은 시간을 지세울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지는데 열심히 컨트롤 하면서 하나씩 맵을 클리어 하는 재미를 추구해 보도록 하세요.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의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더욱 다이나믹한 맵 형태를 이루고 있어 오랫동안 즐겨도 좋을 만큼 커다란 만족도를 충분히 채워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든답니다. 지금 이플래시를 컨트롤하시기 위해서는 이동은 ASDW 어텍 J 점프K 필살기 L키등을 사용해서 진행하면되세요.

루피가 해적모양의 옷차림으로 멋지게 있는모습으로 시작이 되게 되네요. 한자로 되어있어서 조금은 어렵다 할수있지만 그냥 오른쪽 메뉴중에 상단을 선택해서 진행을 하시면되는데 바로 게임이 시작하게 되면 가장 먼저 5가지의 보석들을 모아 주셔야 하는데 각 길목마다 놓여 있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물리치면서 안전하게 이동해 주셔야 합니다.

플레이를 진행하면서 적에게 타격을 많이 받게되면 빨간색 생명게이지가 차차 소멸되면서 끝에는 주인공캐릭터가 죽게되니까 잘보면서 진행하면되세요. 이 플래시의 경우에는 다른 게임들과는 다르게 생명력이 하나만 설정되어 있어서 죽어 버리게 되면 마지막 스테이지부터 다시 시작하고 있으니 그만큼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를 플레이할때에는 신중함을 지니셔야 할 것 같아요.

각스테이지들을 클리어 하게되면 어떻게 점수를 먹었는지 전광판으로 나오게되네요. 글리고 일반 기술들과 다르게 필살기는 엄청 높은 데미지를 전달해 주고있어 강력한 보스를 공략할 때 사용하기 좋으니 항상 아까 두었다가 스테이지를 장식할 수 있는 보스방에서 사용해 주세요.

강력한 스킬을 구사하게되면 화면에 루피의 멋진 얼굴모습이 나오면서 공격을 하게되는데 상당히 강력해서 아무리 커다란 몸빵몬스터라도 몇방이면 하늘나라로 보내버릴수가 있으시답니다. 그리고 위에 푸른색의 물약은 마나수치를 올려 주고 있으며 각종 음식에 있어서는 줄어든 체력치를 어느정도 올려 주고 있으며 신발은 무적 아이템으로 지정된 시간동안 어떤 타격도 입지 않고 있어요.

상당히 많은 주인공을 괴롭히는 녀석들이 많이 있지만 여러분들이 진득이처럼 귀찮게 하는 몹들을 모두 제거를 해보세요. 이플랫의 경우에는 그렇게 어렵거나 조작이 힘든게 아니니까 재미있게 즐길수가 있는 플래시라고 할수가 있는데 여러분들께서 지금부터 현란한 컨트롤을 통해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를 즐겨보면서 바로 즐거운 시간 만들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