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

 

 

타이틀 제목

삼인이 동시에 교전을 하는 3인용탱크게임 플레이하기

 

많은 분들이 즐거워 할만한 그런 플래시 고전게임을\를 이시간올렸네요. 타격감이 확실히 남다를 정도로 큰 즐거움을 누려 보실 수 있는데 미로처럼 되어 있는 공간에서 3명의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주변 블록들은 폭탄을 반사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어 한 번의 공격으로 온 사방으로 튀겨 내고 있어 쉽게 상대방의 폭탄을 피하기 어렵습니다. 하단에는 각 캐릭터의 킬 수가 놓여 있는데 게임이 끝나는 그 순간까지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쪽이 우승을 차지하는 방식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니 지금부터 열심히 상대를 공략해 나가 보세요.

 

3인용탱크게임 타이틀화면

어떻게 진행을 하느냐에 따라서 승패여부가 달라지게 되는데 먼저 어떻게 움직이고 이동을 하는지가 먼저인데, 각 조작과 컨트롤 1P ASDW 2P ←↑→↓ 3P 마우스를 사용하면됩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어떻게 스테이지가 나오는지에 대한 자세한 리뷰도 함께 아래에서 보겠습니다.

 

즐거움을 최상으로 이끌어 줄 수 있는 그런 플레이 게임으로 오늘은 역시 주변 사이좋은 친구들과 함께 하면서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하세요.해당 작품은 절대로 혼자 싱글로 진행을 할 수 없게 설정이 되어 있는데 최소 2인용 이상으로 즐겨야만 하니 참고하시고 친구들을 꼬셔 보세요.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는 무기들이 맵에 나타나는데 그럴때는 아던 것을 잠시 멈추시고 우선 빨리 이동하여 획득하는 것이 보다 안정적인 플레이를 이어 갈 수 있습니다.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누리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해당 플래시를 마음껏 이 게임을 즐기시면서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신나는 시간을 마련해 보도록 하세요.

3인용탱크게임 공격중

진자 어떻게 보면 그래픽이 개판 오분전이라고 막말까지 하게만드는데 ㅠㅠ 하지만 그래픽에 비해서 재미는 최고의 으뜸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컨트롤을 잘하면서 지금 재밌게 즐겨봤으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