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개드립 피하기 게임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컨트롤방법 : 마우스

대정령님께서 플레이 해서 정말 유명한 게임인 개드립 피하기 게임을 지금 즐겨보세요. 다양한 이상한것들이 많이 등장하게 되는데 순발력을 잘 활용해서 잘 피해서 생존을 해야 하는 게임이랍니다. ㅎㅎ

배경은 온통 검은색으로 나오고 있어요. 레디로 되고 시작하면됩니다. ㅎㅎ

김대기 기자가 보이네요. 저 사람은 왜 유명한지 다들아시죠? ㅎㅎㅎ

다양한 이상한것들이 막 주인공에게 공격해오는데 잘 피해야만 합니다.

경찰 마스코트 뽀돌이가 마구 광선공격을 하고 있는데 잘 피해서 진행하면서 생존을 해야 하십니다.

모든 미션들을 잘 클리어 하면서 개드립 피하기 게임를 재밌게 해봐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