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건메이헴 2인용총게임하기 gun mayhem 2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매우 재미있고 유익한 건메이헴 2인용총게임하기를 여러분을 위해서 하나 강력하게 추천해 드리려 하는데 일반 적인 방식과는 전혀 다른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요. 우리들이 잘 알고 있는 FPS 처럼 공격하여 죽이는 것이 아니라 장외 밖으로 떨어 뜨려야만 데미지를 줄 수 있는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많은 공격을 성공하더라도 낭떠러지로 떨어지게 하지 못하면 절대로 우승을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 플래시게임의 맵도 전작에 비해 많아서 인지 골라가면서 플레이하기 좋은 장점을 이루고 있어요. 진행및 컨트롤 :이동 방향키공격 Z폭탄 X키를 사용해서 적들을 모두 제거를 지금 해보자구요!


커스텀 보다는 확실히 캠페인모드가 더욱 재미를 더해 주고 있는 것 같은데 혼자 뿐 아니라 친구와 함께 시작하면서 같은 편이되어 더욱 미션을 손쉽게 이끌어 갈 수 있습니다.

정신없이 시작하자마자 자기들 컴퓨터 혼자서 막싸우는 모습이 보이네요 ㅎㅎ 그럼 오른쪽에 있느 메뉴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플레이를 하면되신답니다.

  

건메이헴 2인용총게임하기를 하면서 여러분들께서는 권총은 무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범위 공격을 보여주고 있는 수류탄은 몇발 사용하지 못하고 있으니 항상 필요할 때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무기들은 전혀 상관이 없다 말할 수 있으나 다이너마이트를 쓰게 되면 광범위한 파괴력을 동반해 주고 있어 적들뿐 아니라 자기 자신까지도 위협을 줄 수 있어요.

  


마지막 끝까지 생존해야 하는데 그렇기 때문에 절묘하게 회피하는 기술도 높이 쌓아 가면서 플레이 해야만 반드시 우승을 차지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슈팅장르로는 이렇게 강력한 타격감을 느끼게 해주는 플래시는 오랜만인거 같은데 막강한 타격감을 여러분들도 한번씩 느껴보면서 적들을 모두 하늘나라로 보내버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