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부처 건물부수기.zip

시작: Z 점프: ↑ 어택: Z 막는법: ↓  스킬: X



건물부수기 부처버전 다운



재미있게 즐길수있는 건물부수기 부처버전을 다운후에 즐겨보세요. 각 스테이지 마다 출현하고 있는 건물들을 열심히 부셔 버리는 미션을 가지고 즐겁게 시작되고 있습니다. 연타 공격을 통해 스코어를 획득해 나가면서 모든 것을 파괴해 주면서 알맞은 공격을 퍼부어야만 스테이지를 끝마칠 수 있는데 칼로 준비된 건물들을 베어 서서히 베어 나가면서 쌓여 있던 스트레스까지도 확실하게 날려 버릴 수 있는 기회를 꼭 누려 보도록 하세요. 이런 건물부수기 부처버전같은 타격감이 놓은 게임 이야말로 우리들에게 평소 쌓여 있던 좋지 못한 기분을 신속하고 한꺼번에 달려 버릴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을 보시면 하단에는 체력과 그리고 스코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 연타 공격을 통해서 준비된 건물을 열심히 공격해야만 합니다.

필살기 게이지가 가득 차오르게 되면 사용할 수 있는데 항상 위급할 때만 써주시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여러분들에게 강력히 말씀해 드리고자 합니다.

연속 콤보를 놓치는 그 순간에는 데미지를 입을 수 있기 때문에 기술을 사용하여 건물부수기 부처버전을 플레이하며 알맞게 컨트롤 하시면서 빠르게 작업해 나가면 충분히 클리어 할 수 있어요.

몰입도가 매우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을 만큼 누구든지 무료로 즐길 수 있는데 조금은 번거롭더라도 여러분 스스로가 직접 다운로드를 하여야만 재미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한 엉뚱발랄한 진짜 웃긴데 여러분들게서 오늘 졸라맨이 되어서 모든것을 칼질로 파괴를 해보시기 바라겠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