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
 

타이틀 제목

안전하게 자동차를 통과시켜야 하는 미션을 지닌 교차로 교통정리게임하기

상세 리뷰

교차로에 설치되어 있는 신호등을 여러분들이 직접 컨트롤하여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번 작품을 하면서 미션 단계가 올라갈수록 더욱 복잡한 형태로 여러분들을 유도하고 있기 때문에 쉽지 않을 플레이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가끔 가다 행단 보도를 건널 때 신호가 바뀌지 않은 경우가 종종 있는데 그때마다 보면 항상 경찰들이 신호들을 직접 조작하는 것을 볼 수 있지요. 

그럴 때마다 항상 짜증 많이 났지만 그분들도 하고 싶어서 하는 것은 아니겠지요. 물론 이번 게임처럼 교통이 잘 소통되도록 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수행하는 것이죠. 나중에는 8차선까지 등장하게 되는데 여기서는 설명할 필요가 없이 힘들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런 경우는 느긋하게 해서는 안 되겠습니다.

첫화면

처음 시작된 화면을 위에서 볼 수 있는데 제목은 아이 러브 트래픽(나는 교통을 사랑한다)입니다. 아머겜즈에서 개발은 했고 시작을 하려고 한다면 표지판에 플레이를 눌러주게 되면 도로가 보이면서 여러분들이 도로 내부에 있는 신호등을 컨트롤을 해서 차량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임무를 보내면 되겠습니다.

사거리

자동차들이 서로 충돌되지 않도록 조작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컨트롤도 빨라야 하고 신속 정확성을 요구하는 스테이지로 거의 완벽함에 가까운 능력을 거침없이 보여 주셔야 합니다. 과연 여러분들은 얼마나 교통정리를 잘할 수 있을지 한번 도전해 보세요. 마지막 미션까지 무사고는 힘들겠지만 최소한의 사로고 차량들을 소통시켜 줘 보세요.  할수록 머리도 좋아지는 느낌을 주는 이번 교통정리 게임을 즐겨주시면 적당한 성취감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