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끝없는전쟁3 무적모드



끝없는전쟁3 무적모드 조작은 마우스사용 무기셀렉팅 1~4번 돌격Q 버리는방법 G 이동하기 WADS

전쟁을 바탕으로 재미있게 만들어낸 플래시 게임 과연 실전과 같은 슈팅감을 느낄 수가 있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 현재까지 7탄까지 등장한 것으로 매우 잘 알려져 있고 실행되는 난이도는 엄청 어려워서 웬만한 실력이 아니고서는 퍼펙트 한 운영방식은 보여주기 힘들답니다. 


그만큼 능숙한 방법으로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항상 아군들의 도움을 받아 가면서 은폐와 엄폐[엄청 어려운말인데 쉽게 말해서 잘 숨여주라는 뜻이에요. ㅋㅋㅋ]를 주로 하며 조금씩 적진으로 진격하는 것이 좋습니다. 쉽게 적들에게 노출돼 버리면 피하가 어려울 정도로 고속으로 총알이 날아오게 되니까요. 



하지만 다행히도 이번 여러분께서는 무적 판으로 시작하게 되어 어떤 무기에도 끗떡 없을 정도의 강인한 체력을 지니게 되어 쉽게 미션을 완성해 간답니다.

적군과 아군이 총격전을 벌이게 되면 여러분은 신속하고 빠르게 현재 일어나고 있는 전쟁의 흐름을 적합하게 판단하여 될 수 있는 한 사용자를 도와주는 아군이 단 한 명이라도 덜 죽을 수 있게 지켜 주세요.


사용자 또한 적들뿐만 아니라 실수로 아군들을 겨냥하여 제거할 수가 있어 가능한 강력한 범위 공격을 자랑하고 있는 수류탄을 함부로 아군 적군 둘 다 밀집되어 있는 경우에서 사용을 고려해 보셔야 합니다.


천하무적 모드로 플레이 되고 있어서 정식 버전과는 완전히 딴판으로 무얼 해도 임무를 마스터하고 다음 임무를 수행하게 되는데 체력 아머 수치가 높아 잘 죽지 않게 됩니다.3편 무적을 더욱 재미나게 즐기기 위해서는 전 버전인 1탄과 2탄을 우선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전편들을 통해 게임의 이해도를 돔 위 갈 수가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