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애니메이션격투게임]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애니메이션격투게임]블리치와 나투로가 등장하는 플래시인데요, 간단하게 소개를 하자면 티비속에서 상당히 멋진 캐릭터가 지금 위에 게임속에 모두 들어가 있습니다. 

블리치는 물곤이거니와 나루토 심지어는 최근버전은 바람의검신에서 나오는 메인주인공 켄신까지 업데이트된 무지막지한 2인용 격투액션 장르라고 보시면 되십니다. 

저같은 경우에 오랜 만에 주말이 되어 집에서 방콕만 하다가 심심하여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을 찾다가 이렇게 지금의 플래시버전을 여러차례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를 직접 플레이 하게 되었어요. 

물론 예전에도 많이 즐겨 왔던 플래시버전이여서 큰 부담없이 즐기게 되었는데 콤보를 통해서 한명씩 물리치는 재미가 상당 하던 군요. 요즘은 유튜브에 올라와 있는 고수들의 콤보를 따라 배우면서 트레이닝을 하고 있답니다.

첫화면은 이렇게 구버전부터지금까지 메인화면은 비슷하네요. 하지만 바뀐건 숫자 버전명만 바뀌었네요. 하지만 내용안에는 위에도 간단히 언급했지만 켄신도 업데이트되었구 또한 각기 다양한 캐릭터가 추가적으로 들어가 있는데 시작을 눌러 멋진 대전결투의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를 진행해보자구요.

여렇게 첫 선택을 하고나면 왼쪽 화면처럼 다양한 캐릭터들을 고를수가 있어요. 블리치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를 선택을 해서 직접 플레이 하고 있는 사진이 있는데 처음하는 캐릭터라 칼질만 하다가 저는 죽고 말았네요 ㅋㅋ

하지만 하다보니까 어느새 실력이 쌓여서 몇판하니 손쉽게 때려 눕힐수가 있었는데 화면처럼 스킬및 기술을 자유자재로 쓰는모습이 보일거에요. 저건 직접 제가 하면서 스크린샷을 찍은 거에요. 이번에 고른건 다른 캐릭터로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를 플레이 진행도 해봤네요.

커다란 원을 그리면서 멋진 스킬이 나가는게 보이고 그리고 하얀색의 빛을 내면서 기술을 쏘는 모습이 정말 멋진게 위에 보이네요. 이 플래시의 경우에는 스킬조작또한 그닥 어렵지 않게 구사할수가 있지만 하지만 여기서 콤보는 예외라는 사실!! 콤보를 구사하려면 일정치 이상의 기술실력이 있어야 하기때문에 이건 조금은 연습을 해야하세요. 초급자는 무작정 혼자서 독학으로 스킬콤보를 배우시기보다는 유투브나 혹은 네이버 동영상 사이트등에 가서 공략을 보시면 익힐수가 있을꺼에요.

하늘높이 대정상대를 던져버리고 있는 모습도 보이네요. 지금 나루토 vs 블리치 2.6 화면에서는 안보이지만 콤보를 이용해서 처치하고 있는거랍니다.이렇게 콤보를 연습하여 실제 친구들과 이인용으로 플레이 할 때 꼭 한번 써먹어 보세요. 분명 승리를 장담 할 수 있을 것 같으니 음료수 내기 같은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연속 공격에 있어서는 우선 연습을 많이 해야 합니다. 뭐 특별히 어려운 것은 없지만 그래도 트레이닝 모드를 통해서 여러차례 실전연습을 해보아야 합니다.

저도 집에서 블로그 포스팅하다가 힘들거나 혹은 기분전환을 해야하거나 그리고 심심할때 진짜 할거 없을때에는 컴퓨터를 켜서 플레이를 할때가 많은데 개인적으로 제가 해봤는데 추천 캐릭터로는 블리치의 이치고 와 아이젠을 강력하게 추천해 주고 싶어요. 둘다 특성이 매우 다르다 할 수 있지만 왠지 다른 캐릭터 들 보다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진짜 개쩌는 공격도 오른쪽에 보이네요. 상대를 뼈다귀같은 잘 보면 뼈가 아닌 칼인게 보이는게 그걸 땅에서 끄집어서 상대를 가둬버리는 저 어마무시한 스킬 데미지가 상당합니다. 암튼 진짜 재밌게 할수있는 몇안되는 플래시 버전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개인에 취향에 맞는 그런 캐릭터를 골라 가면서 컴퓨터와 대전을 열심히 펼치다 보면 시간이 많이 흘러가도 전혀 모를 만큼 중독성이 매우 높은데 정말 타격감의 최고점에 올라간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를 지금 재밌게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