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Hello Vistor!

You need to activate Adobe's Flash Player to play this game.

CLICK TO ACTIVATE FLASH HERE

After you click "Activate Flash" a notification will appear on the top right corner of your browser, Click "Allow", this page will refresh. Now you can click "Play Game" button again to start playing flash game on KBH Games.

*Chrome and Firefox require you to activate flash EVERYTIME you REOPEN it.



 나루토 vs 블리치 3.3 게임하기 [최신업데이트버전]


플래시중에서 액션전투장에서 가장 추천드리는 나루토 vs 블리치 3.3 게임하기를 여러분들께서 지금 해주도록 하세요.  우선 충분한 타격 대미지를 유저 모두에게 안겨다 주고 있을 정도로 애니메이션의 주인공들을 컨트롤 하는 것이 마치 애니 만화를 보고 있는 것 같은 재미를 안겨다 주고 있어요. 요즘 대세를 이루고 있는 만화 게임인 만큼 즐거움을 제대로 채워주실 겁니다,.


해당 나루토 vs 블리치 3.3 게임하기의 경우에는많은 캐릭터들이 제공됩니다. 

그야말로 타격감을 이루말할 수 없을 정도로 끊기 있는 플레이를 예측해 주셔야 합니다.

기필코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을 정도로 이번 만화캐릭터들이 출현 하는 액션을 정말이지 큰 중독성을 지니고 있어 언제든 플레이하기 좋아 이렇게 추천해 드립니다.

나루토 vs 블리치 3.3 게임하기의 경우에는 진짜 플래시중에으뜸이라고 할수가 있는데 솔플보다는 듀얼플레이로 친구와 함께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