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노란바지의 모험1


개성이 넘치는 멋진 주인공이 등장하여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미션을 수행해 줄 시간이 찾아 왔습니다. 오늘은 가장 처음에 나온 팬시팬츠 어드밴츠라고하는노란바지의 모험1버전에서는 역시 더욱 퀄리티를 느낄 수 있을 만큼 맵이 더욱 많이 늘어난 것 같아요. 플레이는 매우 빠르게 진행을 하고 있으며 곳곳에 존재하는 낙서 아이템을 획득하여 몬스터를 통해 줄어든 체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노란바지의 모험1은 조금은 어려운 난이도를 지니고 있으며 움직임이 매우 빠르기 때문에 조금만 컨트롤 미스가 나도 원하는 지점이 아닌 다른 장소로 이동하게 됩니다.

다양한 몹들을 쓰러뜨리고 정해진 미션 클리어 장소까지 안전하게 이동해 주시면 되는데 플레이 시간이 올라갈수록 당연히 위험 요소들이 더욱 많이 등장하고 있어 컨트롤을 알맞게 이루어야 합니다.

조작을 하려면 이동 ←→을 해주면되고점프 S 및 미끄러지듯한 슬라이딩 ↓ , 문열기 ↑로 조작을 하면되세요.

노란바지의 모험1을 플레이하시면서 이동중 항상 낙서 아이템을 먹으면서 줄어든 체력을 보충해 주셔야 하고 일정 수치 도달하게 도면 라이프를 확장 시킬 수도 있습니다.

각 길목에는 장애물이나 또는 몬스터들이 앞길을 막고 있으니 회피하거나 간단히 물리치면서 열심히 이동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 재미를 불러다 줄 수 있는 그런 게임을 찾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지금의 노란바지의 모험1을 플레이를 마음껏 즐기면서 오늘 하루 동안만큼은 좋은 시간을 가져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