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된장녀 키우기 2.0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컨트롤방법 : 마우스

한국에서 언제부턴가 된장녀라는 단어를 많이 사용하고 있죠.. 그 단어의 뜻은 자신의 주제를 모르고 상류층만 꿈꾸고 상류층처럼 행동하는 여자를 말하는데 오늘 주인공 된장녀를 키워서 직접 상류층이 되도록 케어를 하는 방식의 된장녀 키우기 2.0게임을 즐겨보세요.


주인공의 얼굴이에요. 저여자를 잘 키워야 한답니다.

그리고 된장녀의 집이구요. 오늘도 지각을 하게되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스정류장도가고 다양한게 자신의 삶의 깊숙히 들어가서 된장짓을 해야합니다.

스토리대로 따라하면되는데 된장녀 키우기 2.0이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