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똥피하기 게임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컨트롤방법 : 좌우방향키 사용

 스틱맨이 나와서 하늘에서 우박처럼 또는 비처럼 엄청난 양의 똥들을 모조리 회피해야 하는 개병맛 게임이랍니다. ㅎㅎ 약간 더럽지만 개꿀잼 똥피하기 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우와~ 진짜 시작화면부터 비주얼이 ㅠㅠ 암튼 레디 하면서 시작하면되요.

하늘에서 엄청난 양의 수없이 많은 똥들이 소나기 처럼 떨어집니다.

똥들은 좌우로 이동하면서 잘피해야 합니다.

너무 많이 똥이 내렸는지 탑처럼 쌓인거 골때리네요.ㅋㅋㅋㅋ

게임오버가 되었네요.ㅎㅎ 여태까지 리뷰의 똥피하기 게임하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