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
 

타이틀 제목

매우 복잡한 터널 속을 빠른 속도로 달리며 모험을 즐기는 런3 게임하기

 

상세 리뷰

오늘은 평소 스트레스가 쌓이고 있을 때 가장 재미있게 플레이할 만한 그런 작품을 강력하게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이미 많은 인기 비제 이분들께서 방송으로 했기 때문에 이번 게임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시거라 생각하는데 끝없는 터널 속에서 진격을 하면서 즐기는 중독성 넘치는 질주 컨트롤 게임이랍니다. 아마도 러닝을 즐겨하는 분들이라면 제목만 대충 들어 보셔도 어떤 식으로 하는지 잘 알고 계실 것이라 느껴지는데 아마도 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되었고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 중에 하나예요. 단순한 방식으로 진행되지만 은근한 중독성 때문에 하는 분들이 많을 거고 또한 엔딩을 보기가 상당히 어려워서 엔딩을 보려고 경쟁심 때문에 하는 분들이 꽤 많을 거라 생각하네요.ㅎㅎ

처음에 로딩하는 장면은 우주의 미로 속을 떠다니는 장면으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정확한 타이틀 명칭을 러너라고 하는데 잠시만 기다리게 되면 본 메인 화면으로 갈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어도비 플래시버전이 아니라 HTML5로 제작이 되어 있기 때문에 피씨뿐만 아니라 모바일 기기에서도 호환이 되어서 함께 재밌게 할 수가 있습니다.

 

RUN3 추억의 플래시 게임 Control

  • 디테일한 조작 하려면 우선 컨트롤하는 방법을 익혀야 합니다.
  • 이동시에는 키보드로 되어있는 ←↓→↑ 와
  • 그리고 각 함정들로부터 피해야 할 점프는 스페이스바 ,
  • 일시정지 엔터키를 눌려서 진행이 가능하세요.

총 3가지의 캐릭터를 고를 수 있는 창이 보이는데 처음엔 가장 왼쪽에 더듬이가 달린 녀석부터 차근차근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목표치를 달성을 하게 되면 자물쇠가 채워져 있는 슬롯의 다른 캐릭터를 선택을 할 수가 있으며 3가지뿐만 아니라 오른쪽에 보면 다른 화살표가 있는데 그걸 눌러서 개성 넘치는 다른 놈들도 고를 수가 있어요.

 

온라인모드

모드는 일반 모드부터 해서 어드벤처 그리고 인피니티 그리고 마지막으로 온라인 모드가 있는데 자신의 취향에 맞게 골라서 즐겁게 하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위에는 온라인 모드에 접속을 한 상태인데 저곳에 들어가서 온라인에서 지구인들과 함께 할 수도 있어요.

 

온라인모드에서_플레이를_하는중

이건 바로 온라인 스테이지에 돌입한 모습인데 일반판에서 하는 거처럼 동일하게 진행을 하면 되세요. 아까도 상단 부분에 어떻게 주인공을 제어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는데 단계별로 난이도가 서로 다르게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검은색의 빈 공간을 빠지지 않게만 해주시고 방향키를 통해 이동을 하고 스페이스바를 눌러 정확하게 1단과 2단 점프를 해야 합니다.

 

점프를 하고있다

여러 맵들을 빠른 속도로 질주를 하면서 달리는 모습을 볼 수가 있는데 타이밍을 잘 맞춰서 점프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핵심 포인트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첫 타이틀부터 큰 인기를 얻었던 작품으로 이번 버전 또한 적당한 재미를 여러분 모두에게 가득히 안겨다 줄 것이라 생각이 들어 이렇게 준비해 보았어요. 마치 복잡하게 놓여 있는 공간에서 열심히 집중을 해야 하는데 정말이지 20단계만 넘어가도 헷갈리게 검은색 판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46레벨

점프를 잘해서 생존을 하게 되면 거의 막바지 레벨인 46까지 갈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끝이 없는 공간에서 신나는 달리기가 시작되는데 예전에는 모바일로만 즐기게 되었지만 오늘날이 되면서 어지간한 플래시는 PC로 구동되고 있지요. 파란색의 공간만 밟고 이동하면 되고 하얀색은 곧바로 떨어지지 않고 있지만 크랙이 가있어 오래 머물고 있으며 떨어질 수 있는데 우주 속에서 신나게 진격을 해주도록 하세요. 유저분들께서는 우주 달리기를 하는 재미있고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게 하는 런3 게임하기를 플레이하면서 최고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