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제목
사악한 몬스터 세력들을 막아내는 마인크래프트 타워디펜스 게임하기
상세 Minecraft Tower Defense 리뷰
마크하면 샌드박스로 제작되어서 전 세계인들이 굉장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및 피씨 게임이지요. 오늘 즐길 작품은 디펜스 장르로 못된 마크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로부터 막아내는 스토리를 갖고 있습니다. 역시 플래시 하면 디펜스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은데 마우스 하나만을 가지고 손쉬운 컨트롤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수많은 벌레들이 집안으로 들어오려 하는데 주인공은 이들을 물리치기 위해 이동해 오는 길목에 무시무시한 공격형 터렛을 세워 놓고 한 마리도 중앙 기지 안으로 들어가지 못하도록 막아 내고 있습니다.
왼쪽 사진은 바로 처음 로딩을 마친 시작화면을 볼수가 있습니다. 스타트를 누르게 되면 미션이 시작이 되게 됩니다. 중간마다 방어력이 강력한 보스급도 등장하고 있어 재미를 더해 주는데 사용자는 신중히 전략적인 형태로 타워를 배치시키면서 가장 오랜 시간 버티며 높은 웨이브를 달성해 보세요.
적지 않은 재미를 주는 게임으로 지금의 디펜스를 부담 없이 즐기면서 벌레들이 들어가 라이프가 소진되는 것을 최대한 방지할 수 있도록 마크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세요. 일반 벌레들은 방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한 칸이 소진되고 있으나 대왕 녀석이 들어가 버리면 3칸이나 줄어들고 있기 때문에 기록을 경신하기 위한 부담감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공격 타워는 테두리에 설치해 주시는 것이 가장 넓은 범위로 공격 형태를 다루고 그만큼 몬스터들에게 타격 많은 타격 데미지를 통해 쉽게 잡아 낼 수도 있습니다. 한 마리씩 잡아 나갈 때마다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꾸준하게 주변 곳곳에 타워를 배치하면서 시작이 흘러갈수록 더욱 강력한 방어태세를 갖출 수 있는데 오늘 마인크래프트 타워디펜스 플래시 게임을 플레이를 하면서 지혜를 모아 모든 스테이지를 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