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불소년과 그리고 물소년이 등장하여 서로 협동하여 즐기는 물과불게임하기


이번작품은 역시 2인 용으로 즐길 수가 있기에 서로 간의 협동심을 크게 보여 주셔야지 아무런 문제없이 쉽게 클리 거 할 수가 있으며 둘 중에 하나의 주인공이 죽게 돼 버린다면 종료되고 있어요. 대부분 이런 작품들은 캐릭터가 죽어도 다시  스테이지에서 무한으로 플레이하게 되는데 이번 것은 오직 한 번만 실수를 하여도 메인 화면으로 튕겨져 나가 버립니다.

 

플레이를 진행하며 레벨이 높아질수록 머리를 그만큼 더욱 많이 사용해야 되는데 상황에 맞은 컨트롤을 보여 주셔야지만 좋은 결과를 보일 수가 있어요. 짧은 시간으로 한판씩 클리어 해나가는 재미가 소소한 만큼 모든 단계를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시간적 여유를 가지면서 진행해 주셔야지 모두 오나 벽 클리어하고 멋진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지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보석은 획득해 갈수록 점수를 높여 주고 있어요. 당연히 많이 먹을수록 높은 점수를 획득해 나갈 수가 있어 베스트 스코어를 원하는 사용자들이라면 어렵고 시간이 조금 더 걸릴지라도 꼭 수집해 나가면서 퍼펙트 한 운영 경기를 보여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둘이서 할수있는 물과불게임하기 플레이세에는 주위에 마련된 탈것 들과 기타 장치들에게서는 어떤 역할을 하고 있는지를 신속하게 파악해 주시면서 레버 위 버튼들이 어떤 기계들과 연결점을 이루는지 확인해 보면서 목표 지점으로 이동하는 것이 2인용불물게임에서의 실패를 최소로 줄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