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온라인상에서 인터넷에만 연결되어 있다면 많은 세계인들과 경쟁하며 즐길수가 있는 세포키우기 게임하기를 해볼수 있어요. 엄청 유명한 작품으로 멀리 모드를 통해서 다른 나라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요.

물론 대부분 한국 서버만을 고집하고 있지만 다른 서버를 선택하면 여러 나라 유저들과 재미있게 실시간 플레이를 이룰 수 있답니다. 이 웹게임은 독특한 방식의 플레이를 지니고 있어 누구나 재미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긴 시간 동안 엄청난 크기로 성장해 와도 한번 잡아 먹이게 되면 모든 것이 사라지고 있으며 랭킹 안에 들어 있었던 경우는 그대로 다시 초기화되고 있어 다시 서버에 접속하여 처음부터 진행을 해야 합니다. 밑에 여러 서버들을 첨부해놨으니 하나를 선택한후에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일반섭agar.io

2배섭agarz.com

한국서버agar.ddack.oa.gg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세포키우기 게임하기 [아가리오]



또한 싱글 모두 그리고 팀전을 통해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모드를 골라 마음껏 플레이 해주시면서 더욱 좋은 시간을 직접 만들어 가보는건 어떨 까요.

미션이 시작되면 바로 파밍 작업에 들어가야 합니다. 주변 놓여 있는 작음 점 같은 것을 먹으면서 열심히 먹어야만 몸을 더욱 크게 키워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우측에 보시면 일등부터 십등까지 랭킹이 주어지고 있답니다. 물론 세포키우기 게임하기에서 해당 기록들은 실시간으로도 뒤 바뀌고 있으니 열심히 파밍 작업을 알맞게 해주셔야 합니다.

몸이 큼직하면 장땡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여러분과 경쟁하고 있는 다른 유저들을 쉽게 잡아먹으면서 더욱 몸을 키워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아주 작은 알갱이 같은 경험치를 획득하면 그다지 몸이 커지는 것이 현저히 느려지고 있으나 오랜 시간을 통해 즐거움과 중독성을 가질 수 있는 멋진 멀티 게임이라 생각 될 수 있답니다.세포키우기 게임하기는 한국 서버도 따로 마련돼 있어 원활한 소통을 하면 팀전을 하고자 한다면 다른 유럽이나 아시아보다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현존하고 있는 섭을 플레이하는 것을 권유해 드리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