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신나는슈팅게임추천



신나는슈팅게임추천 우측 화면을 보시면 번개 표기가 하나 생성되어 있는데 이것이 바로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고유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 물론 활용하기 위해서는 만땅으로 게이지가 차올라 있어야 하며 적들을 소모 시킬 때 마다 조금씩 상승 하고 있어요. 초반에는 적들이 경험치가 낮아서 그런지 잘 오르지 않지만 후반에 갈수록 높은 경험치를 통해 엄청 바르게 차오르게 됩니다.

신나는슈팅게임추천 조작방법 마우스 

루트를 많이 확보하였다 생각이 들면 전투중에 실시간으로 스페이스바를 눌로 상점에 들어가 내가 필요로 하는 것을 올릴 수 있으니 이점 항상 참고 하시면서 열심히 업을 진행해 주세요. 업글 요소도 총 6가지로 각자 다섯 단계로 진행 할 수 있답니다. 특히 좌석 이것 역시 끝까지 올려주셔야 하는데 이 녀석의 기능은 바로 주변에 떨어진 루트를 끌어 땅겨 보다 쉽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지요.

체력은 하트로 표시되고 있는데 무조건 공격을 당할 때 마다 한칸 씩 줄어들지만 잠겨 있는 캐릭터를 하나씩 풀 때마다 한칸식 보너스로 지급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영웅을 언락시키면 5칸으로 플레이를 보다 안정적으로 진행을 하게 되는 것입죠. 그리고 스테이지가 참 짦다는 느낌이 들만큼 보스 몇 마리만 잡으면 끝이 나고 있어요.

그래도 마지막 왕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모든 능력치들을 풀업을 해야 하는만큼 오랜 시간이 소모 되고 있답니다. 이번 작품을 확실히 범상치 않을 슈팅감을 누릴 수 있어 평소에 총 게임들을 좋아 하는 분들 상당수 만족 할 것이라 기분이 드는군요.

신나는슈팅게임추천 루트를 초반부터 많이 획득하기 위한 팁을 하가지 들자면 초반 보스가 출현 하였을때 바로 잡지 마시고 뒤로 빠져 화면에 사라질 정도로 후퇴한 다음 무수히 날려 드는 졸개들만 열심히 잡아 보면 엄청 빠르고 쉽게 많이 모을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