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컴퓨터실에서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컴퓨터실에서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이시간에는 따분하고 짜증나는 시간을 달래줄 최고의 Crest Brekout 2라는 이름을 가진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을 오늘은 준비를 해봤지요.

병아리가 등장하는 일종의 달리기 런 플래시라 생각되고 있는 간편한 게임으로 이런 작품은 연령대를 벗어나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커다란 장점으로 생각되고 있답니다.
예전에 안드로이및 아이폰등으로 출시해서 큰 사랑을 받았던 윈드러너및 쿠키런 만큼 재미를 보여 주고 있어 한번 시작하면 확실히 깊은 중독성에 빠져 버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첫화면이 으리으리할정도 멋지게 생긴 성에서 시작이 되네요.

노란색황금마크의 플레이 마크를 눌러서 시작을 해야할텐데 이겜을 할때에는 한판씩 목적지 까지 살아남아 이동을 해야지만 미션을 클리어 하고 그다음 스테이지들로 넘어 갈 수 있답니다.



플레이를 진행할때 어떤형태로 저장을 할지 선택할수 있는 메뉴가 나오는데 온라인세이브의 경우에는 제작사의 홈페이지로 계정이 연동이 되어서 어느곳에 가도 저장을 해서 플레이가 가능하며 로컬세이브는 현재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피씨에 저장을 하는방식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테이지구성은 오른쪽 화면처럼 총 16가지로 나눠져있으며 별3개가 멕시템 수치라고 보면되네요.



병아리가 귀엽게 생겨서 더욱 웃긴거 같은데말이죠~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의 미션이 시작 되면 좌측 상단에는 언제나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고 있어요.

여러분은 가장 적은 시간 안으로 목표 지점 까지 도달해야만 가장 높은 스코를 보상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다양한 성등을 건너점프를 해서 모험을 즐기면 되는 그런 플래시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그렇게 미션스테이지들은 복잡하거나 그렇게 어려운게 없으시니까 어렵지 않게 모든 미션들을 통과를 할수가 있을거에요.
이동중 나타나고 있는 보석들을 반드시 먹어 주셔야지만 클리어 하고 더욱 좋은 점수로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있어요.
최고의 점수를 황상 유지 시킬 수 있도록 놓치지 말고 먹고 이동을 해주세요.



그리고 도중에 잠시 멈추고 멀 해야할때는 이 플래시를 종료는 하지마시고 위에 보면 멈춤버튼이 있는데 그걸 누르고 잠시 볼일을 볼수있는 일시정지버튼을 잘 활용하면 아주 요긴하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누구에게나 즐거움을 가득 채워 주고 있는 작품이라 생각이들 정도로 이동중 약간은 코믹한 요소들도 나타나고 있어서 인지 오랜 시간을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을 플레이 하여도 지루함을 느낄 수는 없어요.

 


캐릭터는 장애물이나 함정에 빠져 버리면 죽어 버린답니다.

하지만 해당 작품에서는 무한으로 다시 되살아나 실패를 하여도 해당 스테이지 처음 출발 지점부터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진짜 무료할때 하기에는 이거만큼 괞찮은거 없는거 같은데 여러분들오 오늘 병아리 한마리 키워보는건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