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지금의 플래시 심영의 모험2게임은 실제 사건을 다루고 있으며 우리나라가 일본으로부터 해방된지 고작 1년이 지났지만 사회주의 낙원을 선전하는 이들이 쏙쏙 등장하였죠. 이를보고 참지 못한 두한이가 중앙국장으로 이동하여 영일이가 많은 사람들을 선동하는 것을 막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플레이가 됩니다.심영의 모험2의 경우에는전작에서는 마우스 클릭을 통해 두 가지 선택사항중 한 가지만 찍으면 됬지만 지금 두 번째 작품에서는 여러분 스스로가 직접 컨트롤 하면서 목적지 까지 들어가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작과 컨트롤방법은 이동 ←→,으로 해주시면 되시고 점프 X 재시작R로 잘 조절하면서 각 스테이지들을 잘 통과를 해주세요.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절대로 10초 정도를 버티지 못하고 그대로 김두한에게 잡혀 버리면서 미션을 실패하기 마련입니다.여러분들께서 심영의 모험2를 하면서 좌우 방향키와 점프를 통해 조심스럽게 빠져 나가 주셔야 하는데 하지만 앞에서 천천히 이동해 오는 두한이는 여러분이 무얼 하던지 똑같은 패턴으로 움직임을 보이고 있어요.

한때 인기 드라마로 많은 분들이 즐겨 보았던 야인시대의 주인공들이 모여 있어요. 그중에서도 심영은 정말로 코믹 그 자체였죠.

비록 화질이 높은 그래픽을 지니고 있지 않고 있으나 심심풀이로 즐기시기 정말 좋을 만큼 적당한 재미도를 유지하고 있으니 꼭 한번 시작해 보세요.

신출귀몰할정로 다양하게 나오는데 여러분들께서 조작을 잘 해서 엔딩까지 무난하게 보도록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