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린이분들에게 엄청나게 인기있고 정말 강력추천드릴 아빠와나 게임하기는 엄청난 괴짜 부자가 등장하는 게임인데 무식함을 단번에 보여주고 있네요.
폭력을 사정없이 사용하면 많은 사람들을 괴롭히는 플래시게임인데 이번에는 아들이 등장하여 놀이터가 재미있게 놀고 있는 아이들을 찾아가 시비를 걸며 싸움을 펼쳐나가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요.자동차를 윤전하는 아빠 몸이 너무 커서 승용차 지붕을 뚫어 버렸군요. 마을 한가운데에다 잠시 내려주고 본격적으로 미션이 시작되고 있답니다. 이제부터 주인공의 광기 섞인 모습을 볼 수가 있게 됩니다.
아빠와나 게임하기은 모래사장에서 힘들게 예쁜 성을 만들어 놓은 친구에게 달려가 힘껏 두들겨 패고 성을 말로 밝아 무너뜨리고 있네요. 아무 이유 없이 계속적인 공격이 넋을 읽고 마는 어린이 하지만 주인공은 난데없이 또 다른 곳으로 이동하고 있어요.
가스통을 들고 이리저리 던져버리면 커다란 폭발과 함께 엄청난 대미지를 가하게 되어 있습니다. 조심해서 다뤄야 하는데 이 녀석을 이렇게 위험 것 도구를 선량한 귀여운 아이들에게 정통으로 집어던지고 있어요.
원 펀치 쓰리 강냉이 한 번에 어퍼컷으로 이빨이 3개가 날아갈 정도로 엄청난 괴력의 소유자 비록 체구는 일반 아이들이랑 비슷하지만 하는 행동이나 근육을 보게 되면 심상치 않다는 것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요.아빠와나 게임하기진짜 재미있는데 꼭 즐겨찾기해서 나중에 제 블로그에서 플레이 다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