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아빠와나게임하기 아들편



막강한 타격감이 거의 플래시중에서는 지존급이라고 부를수있는 아빠와나게임하기 아들편을 즐겨보겠어요. 무식한 두명의 부자 어디를 가던 항상 사고만치는 부자들이 있어요. 생긴 인상도 험할 뿐 아니라 성격은 두말할 필요 없을 만큼 난폭함을 보여 주고 있어요. 오늘은 아들편으로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놀이터로 이동하여 신나고 재미있게 뛰어 노는 아이들에게 다가가 이유없이 무차별 공격을 가하고 있답니다. 아빠와나게임하기 아들편에서는 말그대로 요즘 한창 떠들썩 하게하는 묻지마 흉기 사건과 비슷한 유형을 담고 있는 것 같아요. 완전 꼴통에 가까운 주인공은 세상 어느 누구도 말리지 못할 것 같아요.

우선 방향키로 이동을 하면서 A와 S 를 적당하게 하용해 주시면 더욱 높은 타격을 가하면서 아이들을 손쉽게 때려눕힐 수 있어요. 특히 주변에 많이 모여 있는 꼬마들을 공격 하면 한꺼번에 덤벼들고 있으니 아빠와나게임하기 아들편을 하시면서 여러분들께서는 분명히 조심해야 합니다.

아무리 강력한 체력과 공력력을 갖추고 있어도 다구리에 장사가 없다는 말이 있듯이 여러명이 한번에 몰려온다면 항상 한명씩 골라가면서 체력이 가장 낮은 아이들만 공격해야 합니다. 지구인들이 약해보이지만 주인공에게 달려드는걸 보니까 공격력또한 만만치 않더라구요. 그리고 플레이 중에 왼쪽에 보면 노란 생명게이지를 잘 확인하고 해야 주인공캐릭터가 사망하는 일이 없습니다.

멱살을 잡아 자기 머리 위 까지 올려 버리는데 완전 힘은 천하장사라 할 만큼 엄청 강한 인삼을 주고 있는 것 같아요. 거의 성인만큼 강인한 힘을 지니고 있는 상태로 아이들을 공격 한다면 절대 멀 할 수 없겠죠.

군데군데 까스통이 있는데 그걸 이용해서 나쁜녀석들에게 던지면 엄청난 화력으로 한꺼번에 광역으로 데미지를 줄수가 있으니까 꼭 가스통이 보이걸랑 그걸 잘 활용을 해주면서 진행하세요.

여러분이 플레이 해주는 아빠와나게임하기 아들편의 마지막 보스가 어떤건이 아마 유투브를 했던 분들이라면 아실거에요. 몸집이 아주거대한 폭력적인 아이가 아니 아이보다는 어른에 가까운데 그 보스가 상당히 강력한데 왔다갔다 피하면서 마지막 녀석까지 모두 처치해서 나쁜 지구인들을 모조리 혼내보도록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