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

둘이서 협동하며 즐기는 2인용물불게임 아이스템플

 

쉬는 날 혼자서 방안에만 있을 때 가장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줄 수 있는 2인용물불게임 아이스템플이라는 플래시를 추천해 드립니다. 일단 모험을 다루는 내용을 가지고 있으며 각 미션마다 제공되는 보석들을 획득하여 출구까지 두 개의 주인공을 최대한 안전하게 이동시켜 주는 목적을 지니고 있어요.

 

불과 그리고 물은 어찌 보면 절대로 둘이 합쳐질 수 없는 상반된 속설이라 할 수 있는데 하지만 해당 작품에서는 무조건 함께 협동심을 발휘하지 않고서는 미션을 클리어하기 못하게 설정을 이루고 있어 언제나 머리를 굴려 가면서 적당한 전략을 내세워야 무난하게 하나씩 완료해 나갈 수 있습니다.

 

게임 컨트롤 방법 : 불소년 ←↑→ 불소녀 AWD

2인용물불게임 아이스템플 첫시작화면 스크린샷

처음 시작하는 화면입니다. 뜨거운 용암 속으로 워터걸이 들어가 버리면 녹아 버려 죽을 수 있고 또 반대로 파이어맨이 차가운 물웅덩이로 이동해 버리면 뜨거운 불기운이 식어 버려 죽게 됩니다.

우선 주변에 설치되어 있는 장애물들이 얼마나 되는지 그리고 레버나 스위치가 얼마나 존재하는지를 아이 명작 게임을 하면서 자기 자신이 신속하게 판단해 나가면서 플레이를 이루어야 합니다.

 

추억을 생각하며 아이스템플이라는 2인용 불물게임을 즐겨보자!!

기대 이상의 큰 재미를 안겨다 줄 수 있는데 스테이지 첫 구간부터 확실히 다른 장르들과 비교해 보아도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것을 의미해 주고 있습니다.

역시 이런 장르야 말로 연령대를 벗어나 그 누구나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다 생각이 드는데 생명력은 무한으로 제공을 이루는 만큼 적당한 재미는 경험하게 됩니다.

아이스템플 2인용게임 둘이서 게임하는 장면

서로 협력을 하면서 플레이를 하고 있는 장면을 볼수가 있습니다.

필자는 이처럼 명작 플래시가 없다고 생각되는데 두 명이서 함께 하면서 중독되는 건 이게 처음인 거 같더라고요. 서로가 장치를 눌러주거나 건들어 주면서 재미있게 할 수가 있는데 2인용으로 지금 재밌게 아이스템플이라는 재미있는 2인용물불게임을 즐겨보는 건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