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

타이틀 제목

최근 다시 출시한 최고의 재미를 주는 식물 대 좀비 온라인 게임 즐기기

 

상세 리뷰

 

엄청난 양의 좀비들이 마을을 점령하고 지구를 점령하려고 앞으로 오고 있는데 여러분들이 저지해서 평화를 지켜내야 하는 전략과 디펜스가 혼합된 작품이랍니다. 예전에는 지금과 같은 플래시 디펜스가 엄청난 인기를 누려 왔는데 지금과 같은 작품은 바로 누구든지 손쉽게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참신한 내용을 가득 지니고 있습니다. 어렵지도 않고 컨트롤하기 너무 쉬울 정도로 참신한 내용을 지닐 만큼 누구나 플레이를 하여도 좋을 만큼 정당한 재미를 유지시킬 수 있습니다. 퍼즐 형태로 바닥이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좌측에 놓여 있는 식물들을 햇빛을 통해 알맞게 심 주면서 다가오는 좀비들을 모조리 제거해 주시면 미션을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답니다.

 

 

지금의 플래시는 전혀 지루함을 주고 있지 않을 만큼 적당한 재미도를 크게 유지할 수 있을 정도로 플레이하기 정말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늘에서 내려오는 빛을 무조건 클릭을 통해 쌓아 가야만 필요한 식물들을 땅바닥 위에 설치를 해주셔야 하는데 직접 플레이하면서 그야말로 적당한 재미를 크게 누릴 수 있습니다.

 

일정한 미션을 클리어할 때마다 새로운 유닛들을 생성해 나갈 수 있는데 그야말로 더욱 타격감 높은 대미지와 탄탄한 방어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바로 이런 게임들이야말로 누구든지 손쉽게 즐길 수 있을 만큼 참신한 재미를 크게 누릴 수 있는데 한번 시작하고 있으면 행복함을 더해 줄 수 있으니 열심히 컨트롤해보세요.

더럽고도 흉측한 무리가 시도 없이 전진하고 있는데 여러분들께서 지혜를 발휘해서 모조리 파괴를 해보시기 바랄게요. 여기까지 명작 플래시를 리뷰했는데 여러분들도 식물 대 좀비 온라인 게임하기를 재미를 느끼면서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