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타워디펜스 플래시 - 더 로드 오브 더 타워 (The Lord of the Tower)


이번 타워디펜스 플래시 더 로드 오브 더 타워 (The Lord of the Tower)를 즐겁게 즐겨보세요. 여러분들~ 플래시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은 아마도 신나게 무한 질주본능을 보이는 달리기 또는 여러 형태의 몬스터들이 공격해 오는 것을 끝까지 방어선을 구축하여 방어를 하는 디펜스 형식의 게임을 떠오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다름 아닌 국왕을 해치려 하는 몬스터들을 물리치면서 안전하게 국왕을 보호하는 디펜스 플래시 게임입니다. 



타워디펜스 플래시 컨트롤 마우스 


조금 색다른 방식으로 디펜스가 이루어지고 있어요. 대다수 방어형 게임을 하면 일정한 공격하는 병력이나 타워를 적들이 몰려나오는 지역에 배채 해농으면 자동 공격을 통해서 방어를 행하고 있는데 해당 작품에서는 조금 특이한 방법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국왕 주위에 있는 여러 개의 블록들을 직접 사용자께서는 컨트롤하여 몰려나오는 적들을 공격을 해주셔야 합니다. 다소 불편함을 지니고 있는 디펜스라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모든 것이 오토로 진행되는 방어형 게임과는 차원이 다르 답니다.




아무 생각 없이 가만히 의자에 앉아서 낮잠을 자고 있는 국왕 자신을 해치려 하는데도 전혀 눈치채지 못하고 있렇게 여유롭게 낮잠을 자고 있으니 어서 빨리 유저께서는 국왕을 안전하게 지켜 내기 위해 몰려오는 적들을 모두 물리쳐 주셔야 합니다.

자 그럼 중앙에 있는 왕은 체력이 녹색 게이지로 나타나고 있어요. 적들이나 몬스터에게 공격을 한 번씩 당할 때마다 일정치 체력이 빠져나가고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총 6개의 쓸 곳에 장착되어 있는 아이템을 사용하여 마우스로 공격을 해주셔야 합니다.



타워디펜스 플래시에서 각 블록을 마우스로 드레드를 통해 몰려나오는 적들을 깔아뭉개 주면서 적들을 잡아낼 수가 있답니다. 각 블록마다 공격과 방어를 이루고 있으니 상황을 보아 가면서 가장 적합한 기능을 가진 블록을 국왕 주위에 설치해 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한쪽으로 모두 올인하여 방어 태세를 갖추는 것은 절대로 바람직하지 않아요. 공격은 좌측 우측 어느 쪽에서나 공격해 올수 있으니 가급적 방어는 양쪽을 모두 이루어 주도록 해주시는 것이 기습 공격을 당해 국왕이 죽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




적군 병사들이 이렇게 양쪽으로 공격을 해오고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가급적 적들이 많이 쳐들어 오는 쪽부터 공격을 해주시는 것이 디펜스를 하기에 조금 더 수월함을 느끼면서타워디펜스 플래시을  오랜 시간 동안 임금을 지켜 낼 수 있게 됩니다.

끝까지 모든 병사들이 나와 여러분이 지키고 있는 왕이 살아 있다면 해당 미션을 완벽하게 클리어하게 되면서 다른 지역으로 넘어가서 똑같은 방식으로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하지만 여러 형태의 블록들이 더욱 추가되고 있어서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어요.



이런 갑작스럽게 엄청 많은 병사들이 몰려나와서 공격을 벌이고 있는군요. 이러다가 단단한 방어력을 지닌 성이 무너질 것 만 같아요. 오러 왼쪽에 있는 성을 우측으로 옮겨 가지고 와서 몰려드는 적들은 하나도 남김없이 모두 제거해 주세요.

각 블록들마다 이렇게 서로 다른 체력을 지니고 있으니 절들로부터 지속적으로 공격을 당할 때마다 무너져 버리고 있으니 새로운 성을 빠르게 생성하여 전장으로 배치할 준비를 해주셔야지만 악의 무리들이 중앙에 있는 왕을 공격할 수 없게 됩니다.


여덟 판의 웨이브 중 단계가 높아만 갈수록 더욱 복잡하고 강력한 병사들로 구성이 되어있어 이렇게 쉽게 성이 하나씩 무너지는 걸 보실 수가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빠르게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보다 좋은 방어선을 만들어 주셔야 합니다.

타워디펜스 플래시의 각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하고 나면 현재까지 전투 실력을 토대로 별 하나부터 총 세 개까지 등급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가장 무난하게 플레이를 해준다면 적어도 2개 이상 받아 낼 수가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필히 해당 디펜스를 즐기시면서 전략을 잘 짜내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미션을 플레이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