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NEW



제가 가장 좋아하고 시간날때마다 그리고 머리회전이 알될때 항상하고 있는 테트리스 플래시게임을 여러분들을 해보라고 오늘은 소개및 위에다가 직접 올려봤지요. [공부하는 학생분들이 종종하면 머리회전도 잘되서 도움이 많이 될꺼에요.]

아마 평소 게임을 즐기지 않은 분들이라 하여도 지금의 작품은 어떤 형태로 플레이 되는지 잘 알고 계실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 현재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테트리스입니다. 

각 미션마다 제공되는 블록들을 가지요 열심히 반듯하게 벽돌들을 쌓아 오리면서 제거하는 방식으로 멋진 플레이를 이루고 있답니다. 요즘 같은 품질 좋은 작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오늘 만큼은 고전 게임이라 칭할 수 있는 지금 이 플래시를 여러분들이 꼭 한번 마음껏 즐겨 보도록 하세요.


로딩이 완전이 끝나시면 이렇게 화면이 뜨는데 위에 스타트를 누루시면 바로 스테이지로 넘어가서 플레이가 가능하시고 옵션항목에서는 여러분들이 다양한걸 커스텀할수가 있어요. 그리고 테트리스 플래시게임의 가장 조작의 핵심인 키보드 컨트롤은 유저들이 조작하는키들을 직접 수정이 가능하답니다.




제가 올리는것중에서 가장 고전적인 클래식기분이 나는 버전을 올려봤어요. 완전 첫화면은 아니고 이렇게 여러가지 옵션을 직접 선택하신후에 진행이 가능하답니다. 플레이및 컨트롤 조작을 하는법은 여러분들이 아시는 방향키와 그리고 빠르게 도형을 내리려면 스페이스바를 사용해서 신속하게 내려주면서 진행을 할수가 있으시답니다. 제한 시간 같은 것을 설정이 되지 않고 있으며 블록들이 꼭대기 까지 이동하면 미션은 실패로 돌아가면서 게임 오버 되고 있으니 항상 너무 무리한 수를 두어 벽돌이 올라가지 못하도록 해주세요.



자칫 정확한 판단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해 버리면 초반에는 그다지 상관이 없다 할 수 있으나 후반부에 접어들면서는 아주 작은 시행착오도 용납이 되지 않고 있다는 점 명심해야 합니다.

지금 테트리스 플래시게임을 하실때 다섯 판부터 짜증이 날 만큼 랜덤으로 마구 잡이로 한 칸짜리 블록들이 생성되고 있어 반듯하게 라인을 형성시키는데 있어 까다로움을 보여 주고 있으니 각별히 신경을 써주면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오른쪽에 보면 어떤 블럭이 내려올지 미리보기를 할수가 있는데 블럭들을 잘 끼워맞추면서 미리미리 확인후에 다음엔 어느구역에 끼워맞추기를 해야하는지 곰곰히 생각을 순발력있게 생각을 하면서 진행을 해야 하신답니다.

심심풀이이 용으로 정말 이만한 게임 찾기 힘들다 생각 되는데 예전부터 이러한 작품들이 대중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누려온 것 알고 계신기요. 그만큼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오락이라 할 수 있지요.



스테이지가 높아지면 갈수록 내려오는 하강속도가 그에 맞춰서 빨라지는 현상이 나오네요. 이때에는 순발력이 최대한 필요하세요. 눈도 이러저리 잘 굴려야만[이거 비속어적인 표현이아니에요 ^^] 잘 넣을수가 있다는 사실을 기억을 해야겠지요. 

더욱 재미를 더해 주고 있는 플래시로 알려져 있는데 라인을 하나씩 형성하면서 스코어와 미션 클리어를 위한 수치를 하나씩 차감 시켜 가면서 좋은 기록을 경신해 보도록 하시면서 테트리스 플래시게임을 재미있게 즐겨주셧으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