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헨젤과그레텔게임하기 공포



매우 유명한 동화로 알려지고 있으며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특히 해당 헨젤과그레텔게임하기는일종의 추리를 바탕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어서 인지 일반 작품들에 비교하여 오랜 시간 집중력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토리 전개도 괜찮은 편에 속하고 있어 주인공들이 조금은 엽기적인 행동을 하고있어 유쾌한 재미를 크게 누릴 수 있습니다. 헨젤과그레텔게임하기를 하면서 여러분은 오누이가 무사히 목적지 까지 안전하게 이동해 나갈 수 있도록 여러분들은 필요한 아이템들과 또 무시무시한 마녀와 동물들을 제압해 나가야 해요.

음침한 나무가 잔뜩 있는 시작화면이군요. 이번편은 1편에 이어서 2편으로 시리즈가 시작이 되네요. 처음 하시는 분들께서는 뉴게임을 눌러주시고 이어서 할분들은 컨트뉴라는 영어를 눌러서 지속적으로 플레이를 할수가 있습니다. 분위기가 공포스럽지 않아서 그래도 다른 공포장르보다는 이 플래시가 진행을 그리 무섭지 않게 플레이가 가능하세요.

처음 오두막 앞에서 마음씨 못된 계모가 남편과 이야기를 하면서 아이들을 내다 버릴 계획을 세우고 있다는 것을 대충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번화면은 숲속에서 사거리가 나왔는데 주인공은 길다란 밧줄을 이용해서 미션을 수행하고 있어요. 이렇게 해당 헨젤과그레텔게임하기의 남매가 얼마나 힘겹게 살고 있는지 알 수 있는데 계모로부터 버린을 받고 숲속에서부터 본격적인 모험을 시작하게 되지요.

아니 이곳은 어디죠? 숲이 우거진 아니 나무가 있는고소인데 쓰러진 인형이 있네요. 저 민머리 소녀에게 어떻게 해야할지 여러분들이 생각해보고 조치를 취해보세요. 특히 해당 게임은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는데 지금 여러분이 하는 것이 바로 그 첫 번째 것으로 넓은 숲속으로 들어가 여러 가지 경험을 통해 점점 담력을 쌓아가게 됩니다.

여동생인 그래텔이 더욱 강인한 인상을 심어다 주고 있는데 그만큼 해당 게임에서 하는 역할이 오빠인 헨젤보다 많은 것 같기 때문이지요. 공포스러운 분위기가 나오는헨젤과그레텔게임하기는 머리를 사용해야 하는 플래시라고 할수가 있겟네요. 저도 자세한 공략의 경우에는 잘 모르니까 유투브등을 참고하면 엔딩부분까지 잘 설명된 영상이 있으니까 그걸 보고 참고해서 플레이 하시면 될꺼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