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 ◆ 모험


 모험 액션 플레이를 선사해주는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를 올려드렸네요.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캐릭터들이 다수 등장하여 각 스테이지 마다 보석들을 먹고 목적지로 이동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1인용으로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맵이 상당히 많이 놓여 있기 때문에 오랜 시간을 즐길 수 있다는 좋은 장점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의 캐릭터는 총 8가지로 구성을 이루고 있으며 모두 한결같이 만화속에서 보여 주었던 멋진 기술들을 사용하면서 몬스터를 때려잡고 도착지점으로 이동하게 되는데 이른 플래시는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이렇게 준비해 보았어요.컨트롤 이동 ASDW 어텍 J 점프K 필살기 L로 사용하면서 진행해보세요.

우선 이동은 ASDW와 기본 타격 점프 특수 기술 JKL을 사용해 주시면서 안전하게 이동하여 녹색으로 만들어져 있는 다섯 개의 보석을 보두 획득해 주시면서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를 진행할수가 있어요.

만약 한 개라도 먹지 않고 도착지점으로 들어가면 미션은 클리어 되지 않고 다시 처음 지역으로 되돌아가 먹어야 하는 루비를 반드시 찾아 주셔야 합니다.

메인 주인공 루피 그리고 항상 앙증맞은 귀여움을 자랑하고 있는 쵸파 둘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 해주시면 더욱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즐길 수 있어요.

기술들을 사용할 때 마다 체력 하단에 있는 정신력 게이지가 차츰 줄어들고 있으며 일정시간이 지나거나 몹들을 타격 할 때 마다 조금씩 차오르고 있으니 기억해 두기고 재미있게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신출귀몰할정도로 루피를 괴롭히는 몬스터가 자꾸만 침몰을 하게되는데 루피의 멋진 주먹과 그리고 강력한 킥공격을 구사해서 모든 적들을 초전박살내서 꼭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의 맨끝 스테이지까지 도달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