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
 

타이틀 제목

빠른 속도로 지붕 위를 질주를 하면서 달리는 최강 재미의 한게임 고군분투게임하기

상세 리뷰

놀라운 재미를 여러분들께 드리는 이번 액션 플래시 게임을 함께 해보겠어요. 정말 놀랍고 코믹함을 가득 제공해 주고 있는 고양이 달리기 게임으로 몇 년 전 출시된 것으로 상당히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손수 우리 한국사람이 정성껏 만들어 놓았으며 비록 어려운 난이도를 지니고 있으나 깊은 매력을 쏠쏠하게 느낄 수 있어요.

현재 까지도 수많은 분들이 온라인 플레이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번 작품은 한 번쯤 해보신 분들이 많겠는데, 일종의 러닝 게임으로 알려져 있으며 실력만 출중하다면 단 오분이면 마무리할 수 있을 정도로 빠르게 엔딩까지 볼 수 있는데 참고하면서 최대한 능숙한 컨트롤을 통해 좋은 기록을 달성해 보세요.

우선 다른 달리기와는 다르게 능력을 올려 주는 아이템이나 스텟을 높여 주는 것은 등장하지 않고 오로지 뽁뽁이만을 사용하여 장애물을 뛰어넘게 됩니다.

검은색의 닌자 도복을 입고 열심히 우측으로 달려 나가는 주인공 특히 함정을 뛰어넘을 때마다 놀란 표정이 매우 귀엽고 우스꽝스럽습니다. 이 작품의 난이도가 그리 어려운 게 아니라서 쉽게 진행이 가능하실 거랍니다.

여러분은 항상 점프를 정확하게 뛰어야 하는데 뚫려 있는 공간을 제대로 확인해 준 다음 압착기 또는 점프를 정확하게 이루어야만 건물 사이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이동 중 엽전을 먹지 않게 되면 아무런 점수를 획득하지 않고 있는데 점프를 통해 최대한 남김없이 먹어 주시는 것이 한게임 고군분투를 하면서 높은 스코어를 달성해 갈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