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굴착소년쿵 게임하기 "버그판"


이번 굴착소년쿵 게임하기 버그판은 한때 모 게임사에서 서비스 하였던 것으로 캐릭터를 이용하여 땅굴을 파괴 값비싼 광물들을 채취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대한 많이 획득하여 상점에 되팔고 필요한 장비들을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 하여 더욱 작업을 원만하게 이루어 나가야 합니다. 우선 조작 방식이나 인터페이스가 무척이나 단조로움을 나타내고 있어서 인지 누구든지 쉽게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점을 갖추고 있는 만큼 적지 않은 시간을 지세우면서 줄거움을 최고치까지 끌어올릴 수 있을 것 같아 오늘 이렇게 추천해 드립니다.굴착소년쿵 게임하기 버그판의 조절법은 컨트롤 :이동 ←↓→↑ , 아이템 ASDFG키를 사용해서 모험을 떠날수가 있으시답니다.

우선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설명서를 한번쯤이라도 대충 읽어 보신다음 본격적으로 플레이 하는 것을 무조건 권장해 드립니다.

지금 하시는 굴착소년쿵 게임하기 버그판의 주인공은 드릴을 이용하여 거침없이 지하세계로 들어가는데 당연히 초반에는 강력하지 않아서 쉽게 땅을 파헤치지 못하고 특히 단단한 돌덩이는 절대로 부셔 버리지 못한답니다.

사용자가 여러번 똑같은 작업을 반복해 주면서 드릴을 최대한 업그레이드 하면 튼튼한 바위덩이도 쉽게 파괴해 나가면서 앞길을 가로 막고 있는 곳을 쉽게 이동 할 수 있습니다.

매우 깊은 곳까지 이동하게 되면 공룡이 나타나는데 요녀석을 무찌르기 위해서는 반드시 상점에서 폭탄을 구입하고 설치를 해야만이 물리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