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과격한 레이싱 러너 게임하기 최신


최고의 스릴감을 느낄고 싶다면Play Grand Truckismo 라고 하는과격한 레이싱 러너 게임하기를 지금 이시간에 즐겨보면 스릴감을 맥시멈으로 느낄수가 있을거 같네요. 오늘 자동차를 열심히 컨트롤해서 다른 트럭들과 과격한 레이싱을 자유롭게 펼쳐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답니다. 빠르게 부스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점프도 상황에 따라 알맞게 해주셔야지 장애물들을 쉽게 벗어 날 수 있으며 다른 차량들과 충돌을 피해 순위권으로 달려 나갈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힘차게 달려 나가면서 곳곳에 나오는 파란색의 N아이템을 획득해 나가면서 게이지를 빠르게 충전해 주시는 것이 우승을 차지하기 위한 가장 빠른 지름길로 여길 수 있으니 꼭 먹으면서 이동해 주세요.

컨트롤 이동 ADW 부스터 Z or N 점프 X or M키를 사용해서과격한 레이싱 러너 게임하기를 조작을 해주면 되시는데 지금부터 신나는 레이싱을 펼쳐보도록 하죠!! 렛츠고!!

우선 해당 레이싱 에서는 여러 가지 장애물들이 엄청 가득 놓여 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좌우 방향키와 점프등을 이용하여 정확하게 피해 주시는 것이 중요해요.

그리고 상점에서 더욱 성능이 좋은 트럭들을 구입할 수 있는데 그만큼 적지않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만큼 여러차례 우승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17가지의 차량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사용자는 원하는 것을 하나씩 소지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열심히 이어 나가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다른 게임과 같이 여기서도 업그레이드 기능이 놓여 있는데 니트로 탱크 타워 점프 이렇게 과격한 레이싱 러너 게임하기에서는 3가지 구성을 여러단계로 업글 시킬 수 있어 보다 좋은 성능으로 플레이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