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테니스 플래시게임  스포츠



오늘은 멋진 타격감과 그리고 스윙을 재밌게 즐길수가 있는 테니스 플래시게임인데요, 이 플래시의 경우에는 아주 간편한 조작방식을 통해 컴퓨터와 일대일 경기를 펼치는 스포츠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예전부터 이런 장르들은 많은 분들로 통해 즐거움을 크게 지세웠을 만큼 해당 종목은 아주 유명하다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우리들이 평소 쉽게 즐길 수 있는 배드민턴과는 다르게 솔직히 일반인들이 평소 쉽게 플레이 할 수 없는 단점을 가지고 있지요.

하지만 구경만 하더라도 정말 짜릿하고 박진감이 크게 넘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세계 대회를 빠짐없이 보고 있는 것 아닐까 생각해 본답니다.

화면에서 나오는 잔듸구장이 녹색이라 플레이 하면 눈이 편안한 느낌이 드네요. 아래쪽이 여러분의 플레이어고 위에가 상대편이랍니다. 상대편이 득점을 하지않도록 하면서 여러분은 강한 공격으로 점수를 많이 올리면 되는 방식이지요. 플래시테니스게임을 하실때 조작 키보드 방향키 및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상대와 재미있는 경기를 펼칠수가 있으시답니다.

그럼 이제 상대방과 함께 공을 주거니 받거니 하면서 먼저 경기장안의 선밖으로 공을 떨어뜨니면 득점을 할수가 있어요. 이 경기의 보다 자세한 룰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길어서 생략을 할텐데 몇번 하다보면 어떻게 하는지 감이 오실꺼랍니다. 우선 아까도 미리 설명드렸다시피 조작 방식에 있어서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켜 주시고 스페이스 바를 눌러 라켓을 휘둘러 강력하게 공격을 해주시면 됩니다.

특히 플래시테니스게임을 할때 상대편에게 가아한 공격을 할 때에는 날아오는대로 그대로 받아 치지 마시고 좌우 측 방향키를 동시에 눌로 왼쪽이던 우측이던 다른 곳을 향하도록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공이 날라오는 방향을 유저분들께서 미리 예측하시고 그 자리로 잘 이동해서 떨어지점에서 라켓을 휘둘러 상대에게 강한 라켓공격을 해보시면 득점을 할수가 있을꺼랍니다. 아무리 컨트롤이 좋다 하더라도 공을 너무 쉽게 넘겨주면 충분히 되받아 칠 수 있으니 항상 상대방과 멀리 떨어지도록 라켓을 휘둘러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와 경기점수가 사십대 영이 되었네요. 이렇게 여러분들께서 서브및 공격만 잘해도 점수차이를 월들히 올려서 상대와 대전을 할수가 있습니다. 경기는 총 3세트까지 이루어지고 있으며 또한 처음 시작할 때 4개의 스텟 포인트를 여러분이 알맞게 지정할 수 있어 난이도가 조절 가능하다 말씀 드릴 수 있는데 재미있는 경기를플래시테니스게임을 하면서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