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롤링스카이 게임하기2 skytrip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오늘은 참 재미를 크게 누릴 수 있을 정도로 즐거운 공굴리기 롤링스카이 게임하기2를 즐겨보도록 하는 시간을 오늘 가져 보도록 하세요. 일종의 런 게임이라 할 수 있는데 우선 좋은 것은 기록이 경신 되고 있는데 우리나라 말고 다른 국가 유저들과 선의의 경쟁을 펼쳐 나갈 수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해 주고 있다고 생각이 든답니다. 이 플래시게임은 방향키를 가지고 올바른 점프만을 하여 높은 스코어를 획득해 나가면서 반드시 좋은 기록을 새우는 목적을 지니고 있습니다.



정말 요즘에 인기가 많은데 로딩이 마치고 나면 화면에 이렇게 스카이트립이라고 영어로 나오게 되네요. 중간에 커다란 모양으로 되어있는 플레이를 눌러서 미션에 돌입을 하면되세요.


시작을 하게되면 바로위에 화면이 나오는데 정말단순한 그래픽으로 되어있어요. 이건 그래픽으로 하는게 아니라 컨트롤로 하면서 재미를 느끼게 하는 플래시랍니다. 단순하면서 그다지 복잡한 컨트롤이나 난이도가 무척 어렵지 않고 있어서 1000안에는 충분히 들 수 있을 것입니다.



적어도 천등 안에 들기 위해서는 1500점 이상의 점수를 만들어 놓아야 하는데 초보자들은 조금 어려울 수 있겠지만 중수 정도만 되어도 앉아서 떡 먹기 만큼 매우 쉽습니다.



무조건 사용자에게 주어지는 기회는 단 한번밖에 없기 때문에 반드시 신중을 기하면서 열심히 플레이를 해주셔야지만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게 됩니다.

일반 점프를 무한으로 할 수 있으니 높이 점프하는 것은 한 번씩 사용할 때 마다 화살표가 하나씩 차감되고 있기 때문에 불필요한 곳에서는 사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모래시계 아이템은 이동 속도를 현저하게 느리게 해주고 있어 적절하게 사용해 주셔야 하고 스타는 스코어를 조금 더 높여 주고 있어 무조건 먹고 이동해야만 롤링스카이 게임하기2를 하면서 가장 높고 여러분들이 좋은 기록을 세울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