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지오메트리대쉬 게임하기 2.1 pc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오늘 해볼 극악의 난이도를 가지고 있는 지오메트리대쉬 게임하기 2.1 pc판을 올려봤어요. 제목만 들어 보아도 어떤 식으로 플레이를 하고 있는지 알고 있을 만큼 놀라운 재미도를 유지하고 있답니다. 특히 무엇보다 런 게임을 즐겨 하는 분들이라면 여지없이 오랜 시간을 즐기면서 더욱 신나고 활기찬 하루를 맞이해 보도록 하세요. 우선 조작방이 매우 단조로워서 그런지 아이들도 너무 쉽게 즐기면서 높은 레벨까지 도달할 만큼 그렇게 어렵지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 이 플래시게임을 재밌게 할수가 있어요. 또한 해당 장르는 여러 가지 시리즈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애물을 피해 나가는 비록 단순한 플래시 게임이지만 나름대로 한두 번쯤은 해볼만한 작품으로 생각되어 오늘 이 자리에 올려 보게 되어 있습니다. 그럼 즐겁게 해보자구요.

 



플레이 할수록 기분이 상쾌해 지고 좋아지는 작품으로 현재 우리나라 출시되며 조금 시간이 오래되어 누구나 즐거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이런 장르들은 보통 실시간 누구든지 즐겁게 보낼 수 있다 생각이 들고 있는데 그만큼 적지 않은 시간을 투자하므로 지오메트리대쉬 게임하기를 하시면 상당한 재미와 그리고 만족감을 느끼며 플레이를 할수가 있지요.

  


실패를 하여도 상관이 없을 정도로 맵에 놓여 있는 함정들은 위치를 바꾸지 않고 전 단계 패턴대로 하다도 바뀌지 않고 있어서 기억만 잘해내면 쉽게 클리어하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