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

 

너무 중독성이 높은 디펜스 게임으로 오늘은 마크의 주인공을 가지고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를 재미있게 플레이를 이루게 됩니다. 먼저 진행을 웨이브형태로 이루고 있으며 중간마다 보스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몬스터들이 집안으로 절대로 들어가지 못하도록 만들어야 하면 정해진 7개의 라이프가 사라지지 않도록 열심히 전략적인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면서 가장 높은 웨이브를 가는 것이 목적입니다. 참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알려져 있는만큼 여러분 모두가 해당 플래시게임을 통해 즐거움을 가득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에게 정말 친숙한 스티브가 맨위에 보이는군요. ㅎㅎ 스타트를 눌러서 이제 시작을 해보겠어요. 

먼저 사용자는 집까지 길을 만들어 놓아야 하는데 푸른색의 풀을 제거해 나갈 때 마다 5원식 들어오고 있으니 여러분은 최대한 위아래로 작업을 이루어 주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길을 모두 만들어 놓았다면 그때부터는 터렛을 설치해 주셔야 하는데 총 4공격형 터렉과 2가지의 가드형 타워가 있으니 원하는 것을 배치해 주시면 됩니다.

 

  

공격을 하는 타워들은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으며 하나씩 구입하여 배치를 할 때마다 비용이 더욱 많이 올라가는 단점을 보이고 있어 골고루 섞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몬스터들이 이동해 오는 코너 쪽에 집중하면서 세워 놓는 것이 가장 많은 공격을 통해 집안으로 한 마리도 들어가지 못하게 만들 수 있어요. 간단한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의 소개였는데 언제나 재미있게 즐겨봤으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