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토리가 탄탄한 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게임하기
정말 제가 오랜만에 미친듯이 했었던것 같은데 하면할수록 상당한 중독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엄마가 너무도 딸을 사랑해서 집밖으로는 절대 나가지 못하게하는 정말 딸은 빡쳐있습니다. 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게임하기를 하면서 어떻게 해서든 밖으로 나가야 하는데 이게 정말 만만치가 않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각 지점들을 잘 이동하면서 엄마의 번쩍이는 눈을 피해서 잘 피해서 나가야 하는 미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미 여러 공략사이트에서 많은 공략리뷰들이 많이 있어서 그렇게 어렵지는 않게 플레이가 가능하리라고 보네요.
바로 앞에있는 학생이 오늘의 주인공이에요. 너무도 과잉보호를 하는탓에 정신이 혼미해져 가는데 이검은 리메이크 작품이라고 하는데 시작하기를 눌러서 플레이를 지금 임해보자구요.
왜 갑자기 비겁하다고 욕하지 말라는 건가요? 이건 60층에 가보면 왜 이런 스토리가 나오는지 한눈에 알수가 있지요.
이곳은 미끄럼틀안에 들어온모습이네요. 근데 배경은 온통 빨간색 무섭군요. ㅠㅠ 액자전시실이에요. 소나기라는 소설에서는 보라색에서 소녀의 죽음을 상징및 암시를 한다고 되어 있다고 하네요.
엔딩까지 도달하게된다면 이렇게 작가의 말이 상세히 나와요. 이 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게임을 기획을 했던건 오래전 이였다는데 공들여서 제작을 했다고 하는군요. 정말 최고의 스토리까지 가지고 있어서 상당한 재미있는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