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식물vs좀비 게임하기 최신판


지금도 모바일버전으로 많은 분들께서 다운로드를 받고 있고 실제로 지하철에서 이 식물vs좀비 게임하기를 하는분들이 많이 봤는데 여러분들은 오늘 플래시버전으로 재탄생한 버전을 즐겨보세요. 아주 기가막힐 정도로 재미난 플래시 게임으로 햇빛을 이용하여 식물들을 만들어 주고 좀비들을 물리치는 형태로 신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식물vs좀비 게임하기를 할땐 왼쪽 편에서 서서히 다가오는 좀비들을 잡아 낼 수 있도록 여러분은 상황에 맞게 여러 가지의 식물들을 하나씩 배치해 주셔야 하는데 그야말로 이동해 오는 경로에 정확하게 설정해 주셔야지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신물들 마다 서로 다른 방식으로 공격 형태를 이루고 있는데 포테이토 마인은 일종의 강력한 지뢰 역할을 해주고 있는 1회성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미션이 시작하게 되면 우선 햇빛이 항상 공중에서 내려오기 시작하는데 사용자는 직접 떨어지는 것을 클릭해 주셔야 합니다.

너무 느리게 컨트롤 하다가 빛이 사라져 버릴 수 있으니 신속하게 마우스를 이용하여 열심히 많은 빛을 모아야만 식물vs좀비 게임하기를 즐기면서 좋은 플레이를 보일 수 있습니다.

미션을 클리어 할 때 마다 새로운 식물들을 얻어 낼 수 있습니다. 그럼 여러분들께서는 당황따위는 하지마시고 지금부터 다가 오는 징그러운 괴물들을 열심히 물리쳐 주세요.

공격 식물이 좀비들로부터 여러차례 공격을 당하게 되면 죽어 버릴 수 있으니 바로 앞에 방패 역할을 해주는 월넛을 심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각기 다른 속성을 지닌 타워식물들을 잘 배치를 하는것이 엄청나게 몰려드는 적들을 손쉽게 제거를 하는 방법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공략소개는 여기서 마칠테니까식물vs좀비 게임하기를 재밌게해보세요.

반응형